‘주윤발→유덕화 접촉’ 배우들도 깜짝 놀란 게스트의 정체는? (‘배우반상회’ 제작발표회) [SS쇼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반상회' 제작진이 배우 주윤발과 유덕화를 섭외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앞으로 출연할 게스트에 관한 질문에 손창우 CP는 "영역을 한국으로 국한하지 않고 홍콩으로 넓히고 있다"라며 "주윤발, 유덕화 등 홍콩 배우들도 섭외하고 있다. 메일이 오고가고 있는데 잘 될것 같지는 않다"라고 답해 배우들을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ㅣ 윤수경 기자] ‘배우반상회’ 제작진이 배우 주윤발과 유덕화를 섭외하고 있다고 밝혔다.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에서 손창우 CP, 정종욱 PD, 배우 김선영, 조한철, 차청화, 김지석 등이 참석한 가운데 JTBC 신규 예능 ‘배우반상회’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앞으로 출연할 게스트에 관한 질문에 손창우 CP는 “영역을 한국으로 국한하지 않고 홍콩으로 넓히고 있다”라며 “주윤발, 유덕화 등 홍콩 배우들도 섭외하고 있다. 메일이 오고가고 있는데 잘 될것 같지는 않다”라고 답해 배우들을 놀라게 했다.
한편, ‘배우반상회’는 항상 성장과 변신을 꿈꾸는 배우들이 아지트에 모여 이들의 일상을 관찰하는 멤버십 리얼 버라이어티로 오는 23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yoonssu@sportsseoul.com
사진ㅣ유튜브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발끈 고쳐매며’ 전혜진, 남편 이선균 보내고 22일만 근황 공개
- 현아, ♥용준형과 공개 연애에 날선 반응, “구하라 친구가 그래도 되나?”
- [단독] 조세호 직격 인터뷰 “9살 연하 여친과 잘 만나고 있어, 럽스타그램 주인공은 아냐”
- ‘이혼’ 강성연, 두 아들과 이사 후 근황 “내 사람들 마음으로 채워지는 공간에서”
- 17세 장신영子 ‘고려거란전쟁’ 촬영분 전파, 강경준 논란 탓 방송분 최소화
- “다이어트 잘했네” 고은아, 수영복에 핫팬츠로 늘씬한 몸매 자랑... 방효진에서 고은아로
- 김수미 母子에게 무슨 일이? ‘김수미 게장’ 팔던 나팔꽃F&B측에 횡령 혐의로 피소
- ‘문책성 교체 논란’ 이기제, 입 열었다…“경기력 당연히 만족 못해, 감독과 얘기한 건 없어”
- 처가살이 1년만 이혼통보 정대세, 친권포기각서 쓰다 오열 (이혼할 결심)
- “안일했다”…골대 비었는데, ‘뻥’ 날린 조규성의 자기반성 [SS도하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