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 뚱보 코스프레 의혹 “왜소하더라” 목격담 (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민경이 뚱보 코스프레 의혹을 받았다.
이에 홍윤화는 "우리도 그렇게 생각한다. 민경 언니는 뚱보 코스프레다. 언니는 프리사이즈 옷이 있다"고 밝혔다.
김민경은 "나한테 작다고 하고, 뚱보 코스프레를 한다는 걸 처음 들어본다"고 당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코미디언 김민경이 뚱보 코스프레 의혹을 받았다.
1월 22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 한 청취자는 "민경 님, 작년에 부천 촬영하러 왔을 때 홍윤화 신기루 풍자님과 같이 계셨는데, 우리 어머님께서 '민경 님이 왜소해 보이네'라고 하셨다. 그분들과 있으니까 진짜 작아 보이셨다"는 문자를 남겼다.
이에 홍윤화는 "우리도 그렇게 생각한다. 민경 언니는 뚱보 코스프레다. 언니는 프리사이즈 옷이 있다"고 밝혔다. 이은형도 "언니가 네 명 사이에서 날씬하긴 하더라"고 공감했다. 김민경은 "나한테 작다고 하고, 뚱보 코스프레를 한다는 걸 처음 들어본다"고 당황했다.
김태균은 "뚱보 코스프레와 뚱보 사이에 기준이 있냐"고 궁금해했다. 홍윤화는 "뚱보 옷 1,2,3이 있다. 뚱보는 1,2,3 말고는 안 입는데, 민경 언니는 일반인들이 크게 입는 프리 사이즈를 입더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러니까 이 언니는 덜 뚱이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김민경은 "기분은 좋다"고 웃음 지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민준 “데뷔전 임영웅 집에서 얹혀살았다…요즘도 심심하다고 불러줘”(아침마당)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캥거루족” 최강희 46세에 첫 독립한 집 공개, 널찍한 마당에 입이 떡(전참시)
- 박은혜 “전남편 쌍둥이子 데리고 유학, 이혼 후 사이 더 좋아져” (4인용식탁)[어제TV]
- 결혼 1년만 남편 군대 보낸 공효진, ♥케빈오 그리워하나 “쓸쓸”
- “지겨워” 박민영, 前남친 2억5천 생활비 지원 의혹 반박 후 심경
- 방탄소년단 정국, 늠름한 군복 자태 포착…어둠 뚫고 나오는 잘생김
- ‘용준형♥’ 현아, 근황은 돌연 삭제·던과 키스 사진은 그대로‥사랑 앞에 당당
- 조권, 현아♥용준형 손절설에 입열었다 “통화도 하고 친해요”[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