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 구혜선 효녀 맞네, 父 지갑 케이스 리폼으로 금손 인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구혜선이 뛰어난 리폼 솜씨를 뽐냈다.
지난 21일 구혜선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아부지 선물( 지갑 케이스)을 샀는데요. 포장을 터프하게 뜯었으나 사이즈가 맞지않아서 ㅠㅠ문구(공구) 덕후..력(?)을 발휘해서 (휴대폰) 가방을 만들었어요. 조잡하지만 저는 좋아요"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구혜선이 뛰어난 리폼 솜씨를 뽐냈다.
지난 21일 구혜선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아부지 선물( 지갑 케이스)을 샀는데요. 포장을 터프하게 뜯었으나 사이즈가 맞지않아서 ㅠㅠ문구(공구) 덕후..력(?)을 발휘해서 (휴대폰) 가방을 만들었어요. 조잡하지만 저는 좋아요”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구혜선이 깨알 같은 메모로 소지품을 정리한 모습이 담겼다. 특히 부친을 세심하게 배려한 구혜선의 따뜻한 면모가 드러나 사진을 보는 이들에게 훈훈한 미소가 지어지게 했다.
아울러 구혜선은 2003년 서울예대 방송연예과를 들어갔으나 중퇴했고 이후 2011년 성균관대학교 영상학과에 입학해 졸업을 앞두고 있다.
2023년 12월 6일 구혜선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막학기 기말고사를 앞두고 싹둑했어요. 시원하지 않고 섭섭하기만한 졸업”이라며 졸업을 앞둔 심정을 전했다.
한편 2023년 3월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근황을 공개했던 구혜선은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사진=구혜선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민준 “데뷔전 임영웅 집에서 얹혀살았다…요즘도 심심하다고 불러줘”(아침마당)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캥거루족” 최강희 46세에 첫 독립한 집 공개, 널찍한 마당에 입이 떡(전참시)
- 박은혜 “전남편 쌍둥이子 데리고 유학, 이혼 후 사이 더 좋아져” (4인용식탁)[어제TV]
- 결혼 1년만 남편 군대 보낸 공효진, ♥케빈오 그리워하나 “쓸쓸”
- “지겨워” 박민영, 前남친 2억5천 생활비 지원 의혹 반박 후 심경
- 방탄소년단 정국, 늠름한 군복 자태 포착…어둠 뚫고 나오는 잘생김
- ‘용준형♥’ 현아, 근황은 돌연 삭제·던과 키스 사진은 그대로‥사랑 앞에 당당
- 조권, 현아♥용준형 손절설에 입열었다 “통화도 하고 친해요”[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