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 솔로로 체조경기장 입성 ‘데뷔 12년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엑소 백현(BAEKHYUN)이 아시아 13개 도시 투어를 진행한다.
백현은 오는 3월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도쿄·싱가포르·호치민·마닐라·치바·후쿠오카·타이페이·고베·센다이·자카르타·홍콩·방콕까지 아시아 13개 도시에서 단독 아시아 투어 콘서트 'Lonsdaleite'(론스달라이트)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엑소 백현(BAEKHYUN)이 아시아 13개 도시 투어를 진행한다.
백현은 오는 3월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도쿄·싱가포르·호치민·마닐라·치바·후쿠오카·타이페이·고베·센다이·자카르타·홍콩·방콕까지 아시아 13개 도시에서 단독 아시아 투어 콘서트 ‘Lonsdaleite’(론스달라이트)를 개최한다.
오늘(22일) 오후 공개된 아시아 투어 포스터에 따르면, 백현은 3월 16일과 17일 서울, 23일과 24일 도쿄, 28일 싱가포르, 4월 6일 호치민, 13일 마닐라, 20일과 21일 치바, 27일과 28일 후쿠오카, 5월 4일과 5일 타이페이, 11일과 12일 고베, 16일과 17일 센다이, 6월 1일과 2일 자카르타, 8일과 9일 홍콩, 15일과 16일 방콕을 차례로 순회한다.
서울 KSPO DOME을 비롯해 13개 도시의 주요 공연장이 이번 투어의 남다른 스케일을 예고하고 있다. 백현은 보다 많은 글로벌 팬들과 뜨거운 에너지를 나눌 예정이다.
‘Lonsdaleite’는 백현이 데뷔 12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오프라인 솔로 콘서트이자 아시아 투어다. 이에 솔로 아티스트로서 백현이 지닌 여러 강점은 물론, 그의 새로운 모습까지 만날 수 있다. 다이아몬드보다 더 단단한 매력과 신뢰를 보여줄 백현표 ‘Lonsdaleite’이 개최 소식만으로 아시아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백현 2024 아시아 투어 ‘Lonsdaleite’의 포문을 여는 서울 첫 공연은 오는 3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진행된다. 지역별 티켓 오픈과 관련한 상세 내용은 추후 순차적으로 공지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백현은 이달 27일 오후 2시와 7시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2월 3일 오후 2시와 7시 부산 KBS홀에서 2024 단독 팬미팅 ‘과자파티’ 전국투어를 개최한다. 2월 3일 오후 7시 부산에서 열리는 마지막 공연은 CGV 전국 11개 극장을 통해 실시간으로 송출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발끈 고쳐매며’ 전혜진, 남편 이선균 보내고 22일만 근황 공개
- 현아, ♥용준형과 공개 연애에 날선 반응, “구하라 친구가 그래도 되나?”
- “다이어트 잘했네” 고은아, 수영복에 핫팬츠로 늘씬한 몸매 자랑... 방효진에서 고은아로
- ‘이혼’ 강성연, 두 아들과 이사 후 근황 “내 사람들 마음으로 채워지는 공간에서”
- 17세 장신영子 ‘고려거란전쟁’ 촬영분 전파, 강경준 논란 탓 방송분 최소화
- [단독] 조세호 직격 인터뷰 “9살 연하 여친과 잘 만나고 있어, 럽스타그램 주인공은 아냐”
- 김수미 母子에게 무슨 일이? ‘김수미 게장’ 팔던 나팔꽃F&B측에 횡령 혐의로 피소
- ‘문책성 교체 논란’ 이기제, 입 열었다…“경기력 당연히 만족 못해, 감독과 얘기한 건 없어”
- 처가살이 1년만 이혼통보 정대세, 친권포기각서 쓰다 오열 (이혼할 결심)
- “안일했다”…골대 비었는데, ‘뻥’ 날린 조규성의 자기반성 [SS도하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