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우종, 4년 진행한 라디오 하차...마지막 방송 중 ‘오열’(‘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조우종의 마지막 라디오 출근길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22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조우종의 마지막 라디오 출근길이 그려진다.
과연 조우종, 정다은 부부는 각방살이를 청산하고 부부 합방에 성공할 수 있을지, 조우종의 라디오 막방 비하인드와 '77부부' 합방 도전기는 22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조우종의 마지막 라디오 출근길이 그려진다.
지난 4년간 KBS 라디오 ‘FM 대행진’의 ‘쫑디’로 활약한 조우종은 마지막 출근을 앞두고 180도 달라진 모습을 보였다. 새벽 출근에 아내 정다은이 깰까 봐 문간방 생활을 자처했던 조우종은 이날 주저 없이 결계를 넘어 안방까지 침투하는가 하면 그동안 참아온 설움까지 토로해 지켜보던 MC들은 조우종이 흑화된 이유에 궁금증을 표했다.
이어 마지막 생방송을 진행하던 조우종은 작별 인사를 건네는 청취자의 사연에 끝내 폭풍 오열해 지켜보던 방송 관계자들도 눈물을 훔쳤다는 후문이다.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았던 쫑디의 막방 비하인드 스토리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다은은 남편 조우종의 마지막 라디오 스케줄을 응원하기 위해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펼쳤다. 충격적인 비주얼로 깜짝 등장한 정다은의 모습에 남편 조우종은 ”아내가 퇴사 이후 KBS에 처음 온 건데 저러고 왔다“며 탄식했고, MC들 또한 ”CG 아니냐“, ”관계자들이 다닐 텐데“라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고.
예측 불가 습격 이벤트를 마친 정다은은 남편 조우종을 위해 급기야 한겨울 워터파크까지 개장했고, 이를 본 조우종은 ”너무 무섭다“며 경악했다고 한다. 충격과 감동을 넘나든 정다은의 서프라이즈 이벤트 정체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각방살이 중인 조우종, 정다은 부부에게 심상치 않은 기류가 포착됐다. 평소처럼 ‘문간방’으로 향한 조우종은 열리지 않는 방문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이를 본 정다은은 “이제 안방 써”라며 문간방 폐쇄를 공식 선언해 흥미를 더했다. 그러나 아내의 깜짝 합방 제안을 들은 조우종은 합방을 피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다고 해 그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모은다.
과연 조우종, 정다은 부부는 각방살이를 청산하고 부부 합방에 성공할 수 있을지, 조우종의 라디오 막방 비하인드와 ’77부부’ 합방 도전기는 22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도망쳐’ 김구라 “내 MBTI? 사이코…사연자에 화내기도” - 스타투데이
- 김대호, MBC 아들이 포부 “신인상 받으니 좋아 대상 아니어도 우수상은…”(‘도망쳐’) - 스타
- ‘배우반상회’ CP “김선영→조한철 예능 초보, 망할 것 같아 김지석 섭외” - 스타투데이
- ‘글로벌 걸그룹’ 비춰, 데뷔곡 MV 티저 공개...꿈은 현실이 된다 - 스타투데이
- [포토] 김선영, 치명적인 포즈 - 스타투데이
- [포토] 조한철, 어색하게 브이 포즈 - 스타투데이
- [포토] 차청화, ‘배우반상회’로 만난 예능 - 스타투데이
- [포토] 김지석, 자연스러웠어! - 스타투데이
- [포토] 김지석, 연기와 예능 다 잡아 - 스타투데이
- [포토] 차청화, ‘배우반상회’ 웃음 머신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