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유연석-전동석, 뮤지컬 ‘헤드윅’으로 돌아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정석, 유연석, 전동석이 뮤지컬 '헤드윅'으로 돌아온다.
공연제작사 쇼노트는 22일 뮤지컬 '헤드윅' 캐스팅을 전격 공개했다.
뮤지컬 '헤드윅'의 타이틀롤 헤드윅 역에 조정석, 유연석, 전동석이 이름을 올렸다.
헤드윅으로 무대로 돌아오게 된 조정석은 "예전에 마흔이 넘어도 헤드윅을 할 거라고 했었는데 그 말을 지키게 됐다. 할 때마다 재밌고 또 여전히 내 심장을 뜨겁게 하는 작품이어서 너무 설렌다"고 캐스팅된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효원 기자] 배우 조정석, 유연석, 전동석이 뮤지컬 ‘헤드윅’으로 돌아온다.
공연제작사 쇼노트는 22일 뮤지컬 ‘헤드윅’ 캐스팅을 전격 공개했다.
뮤지컬 ‘헤드윅’의 타이틀롤 헤드윅 역에 조정석, 유연석, 전동석이 이름을 올렸다.
헤드윅으로 무대로 돌아오게 된 조정석은 “예전에 마흔이 넘어도 헤드윅을 할 거라고 했었는데 그 말을 지키게 됐다. 할 때마다 재밌고 또 여전히 내 심장을 뜨겁게 하는 작품이어서 너무 설렌다”고 캐스팅된 소감을 밝혔다.
유연석은 “7년 만에 ‘헤드윅’으로 관객과 다시 만날 생각을 하니 무척 떨리면서도 기대가 된다. 좀 더 성숙하고 다채로운 매력의 ‘연드윅’으로 찾아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전동석은 “다가오는 봄, ‘헤드윅’을 다시 만나 설레는 마음이 가득하다. 흘러간 시간만큼 더욱 깊어진 헤드윅으로 찾아뵐 테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츠학 역에는 배우 장은아, 이예은, 여은이 캐스팅됐다. 또 디앵그리인치 밴드에는 이준, 최기호, 재키, 조삼희, 이한주, 홍영환, 최기웅, 전일준, 유지훈, 정다운이 참여한다.
뮤지컬 ‘헤드윅’은 오는 3월 22일 서울 송파구 샤롯데씨어터에서 개막한다. eggrol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발끈 고쳐매며’ 전혜진, 남편 이선균 보내고 22일만 근황 공개
- “다이어트 잘했네” 고은아, 수영복에 핫팬츠로 늘씬한 몸매 자랑... 방효진에서 고은아로
- 현아, ♥용준형과 공개 연애에 날선 반응, “구하라 친구가 그래도 되나?”
- ‘이혼’ 강성연, 두 아들과 이사 후 근황 “내 사람들 마음으로 채워지는 공간에서”
- ‘문책성 교체 논란’ 이기제, 입 열었다…“경기력 당연히 만족 못해, 감독과 얘기한 건 없어”
- 17세 장신영子 ‘고려거란전쟁’ 촬영분 전파, 강경준 논란 탓 방송분 최소화
- 처가살이 1년만 이혼통보 정대세, 친권포기각서 쓰다 오열 (이혼할 결심)
- [단독] 조세호 직격 인터뷰 “9살 연하 여친과 잘 만나고 있어, 럽스타그램 주인공은 아냐”
- “안일했다”…골대 비었는데, ‘뻥’ 날린 조규성의 자기반성 [SS도하in]
- n번째 음주파동 정수근, 이번엔 술취해 아내 폭행해 입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