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안 마시면 5천만 원, 파이널 미션 공개(알콜 지옥)
술 안 마시면 주는 5,000만 원의 주인공이 가려진다.
1월 22일(월) 밤 10시 10분 방송되는 MBC ‘오은영 리포트 - 알콜 지옥’에서는 대망의 파이널 미션이 펼쳐진다. ‘알콜 지옥’은 ‘오은영 리포트’의 세 번째 시즌으로, 7박 8일간의 혹독한 금주 서바이벌을 그린 9부작 프로그램이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5,000만 원의 금주 지원금이 주어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종 3인이 파이널 미션에 나선다. 극한의 금주 서바이벌에서 살아남은 이들 3인은 최종 미션을 통해 최후의 1인을 가리게 된다. 특히, 이번 최종 미션은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의 난이도와 스케일로 안방에 놀라움을 안길 예정.
안대를 가리고 어딘가로 향한 최종 3인은 최대치로 치솟는 공포감에 잔뜩 긴장한다. 이들이 향한 곳은 다름 아닌 감옥. 이어 알콜러들은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미션에 망연자실한다. 그 가운데 문아량은 “나는 여기서 끝이구나”라면서 탈락 위기를 직감했다고 전해져 현장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파이널 미션에는 모두를 놀라게 할 특급 게스트가 출격한다고 전해져 본방송을 기다려지게 한다. 이 게스트는 알콜러들을 혼돈에 빠지게 만들며 미션의 난이도를 높일 예정이라고 하는데. 대체 이 특급 게스트의 정체는 누구일지. 그가 선사할 극한의 지옥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과연, 어떤 최종 미션이 알콜러들을 기다리고 있을까. 5,000만 원을 향한 마지막 관문을 만날 수 있는 MBC ‘오은영 리포트 - 알콜 지옥’은 1월 22일(월) 밤 10시 10분 방송된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