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우 X 당부쌤 ‘2024 부동산 대전망’ 세미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상우 인베이드 투자자문 대표와 김도형 당부 아카데미 대표는 27일 오후1시부터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 대극장에서 '2024 부동산 대전망'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당부쌤 필명으로 활동하며 5년 연속 부동산 유망지역을 적중하며 이름이 알려진 당부 아카데미 김도형 원장은 '전세가가 매매가를 밀어올리는 장'을 이야기하며 전세가 상승이 서울 아파트 값 상승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하는 가운데 24년 부동산 전망에 대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상우 인베이드 투자자문 대표와 김도형 당부 아카데미 대표는 27일 오후1시부터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 대극장에서 ‘2024 부동산 대전망’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4년 부동산 시장 전망과 함께, 어떤 부동산을 보유해야 하는지, 어떤 아파트를 투자해야 하는지 도움이 되는 정보를 준비했다고 한다.
당부쌤 필명으로 활동하며 5년 연속 부동산 유망지역을 적중하며 이름이 알려진 당부 아카데미 김도형 원장은 ‘전세가가 매매가를 밀어올리는 장’을 이야기하며 전세가 상승이 서울 아파트 값 상승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하는 가운데 24년 부동산 전망에 대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수년간 스타 부동산 전문가로 활동하며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이상우 애널리스트는 24년 부동산에서 ‘사야 할 좋은 부동산’과 ‘사지 말아야 할 나쁜 부동산’이 명확히 구분되고 있다’고 설명하는 가운데 강의를 이어간다고 한다.
해당 세미나는 총 1,300명이 참가하는 대규모 행사로, 이중 잔여 300석을 모임문화 플랫폼 온오프믹스에서 신청 받고 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투자노트] 트럼프 시대 뒤 삼성전자
- [단독]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 ‘모친 유산 나눠달라’ 동생들 상대 소송 4년 만에 종결
- ‘위암 원인’ 헬리코박터균 감염 치료할 후보물질 찾았다
- 비트코인 급등에 엘살바도르, 90% 수익 '대박’
- 신세계 스퀘어, 열흘 만에 방문객 20만 명 돌파… 인근 상권도 활성화
- [비즈톡톡] “환율 오르면 식품업계 운다”... 옛날 공식된 까닭은
- 10兆 전기차 공장 지었는데… 현대차, 美 시장에 드리워진 ‘먹구름’
- 상장 당시보다 영업익 45% 늘었지만… 크래프톤 직원들에 아직 아픈 상처인 우리사주
- 현대차 아산공장도 日 500대 생산 차질… 트랜시스 파업 여파
- [스타트UP] “플라스틱만큼 싸다” 해조류 기반 생분해 식품포장지 ‘아라메소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