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8㎏ 감량 비법? 칼로리 정확하게 계산해 식단 관리”(가요광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세운이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이달 22일에 방송된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에는 그룹 펜타곤 멤버 키노와 가수 정세운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방송에서 개그우먼 이은지가 "정세운 씨도 살이 많이 빠진 거 같다"라며 언급하자 정세운은 "신곡 활동을 위해 8kg 정도 뺐다. 유산소 운동하고 식단을 관리했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가수 정세운이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이달 22일에 방송된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에는 그룹 펜타곤 멤버 키노와 가수 정세운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방송에서 개그우먼 이은지가 “정세운 씨도 살이 많이 빠진 거 같다”라며 언급하자 정세운은 “신곡 활동을 위해 8kg 정도 뺐다. 유산소 운동하고 식단을 관리했다”라고 답했다.
이은지가 “좀 더 자세하게 비법을 알려달라”라며 요청하자 “식단 관리를 그냥 간단하게 하는 게 아니라 이 몸무게를 유지하려면 몇 칼로리를 먹어야 하는지 나의 기초대사량은 몇인지 정확하게 계산해야 한다. 운동은 거의 매일 했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정세운은 “지금도 식단은 관리 중이지만 어제 음악방송이 끝나서 조금씩 먹고 싶은 걸 먹는 중이다. 저는 다이어트할 때 도너츠가 그렇게 먹고 싶더라”라며 말했다.
이를 들은 이은지는 “저도 다이어트할 때 감자탕에 소주 같은 먹고 싶은 음식들을 메모장에 적어 놓는다”라고 공감했다.
이어 이은지가 “점심 메뉴를 추천해줄 수 있냐?”라며 묻자 키노는 “도너츠를 추천한다”라고 답했다. 정세운이 “점심에 도너츠는 좀”이라며 꼬집자 키노는 “세운 씨가 먹고 싶다고 해서 했는데 거절당했다. 감자탕에 소주로 바꾸겠다”라고 웃음을 터뜨렸다. (사진=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민준 “데뷔전 임영웅 집에서 얹혀살았다…요즘도 심심하다고 불러줘”(아침마당)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캥거루족” 최강희 46세에 첫 독립한 집 공개, 널찍한 마당에 입이 떡(전참시)
- 박은혜 “전남편 쌍둥이子 데리고 유학, 이혼 후 사이 더 좋아져” (4인용식탁)[어제TV]
- 결혼 1년만 남편 군대 보낸 공효진, ♥케빈오 그리워하나 “쓸쓸”
- “지겨워” 박민영, 前남친 2억5천 생활비 지원 의혹 반박 후 심경
- 방탄소년단 정국, 늠름한 군복 자태 포착…어둠 뚫고 나오는 잘생김
- ‘용준형♥’ 현아, 근황은 돌연 삭제·던과 키스 사진은 그대로‥사랑 앞에 당당
- 조권, 현아♥용준형 손절설에 입열었다 “통화도 하고 친해요”[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