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전국 투어 마쳐…고양 공연까지 22만 영웅시대 만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전국 투어 공연을 총 21회 개최해 22만 관객을 만났다.
22일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임영웅은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 동안 고양시 킨텍스 1전시장 1홀에서 전국 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고양 공연을 열었다.
이번 전국 투어는 지난해 10월 서울 송파구 체조경기장 6회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 대전, 광주, 고양까지 총 21회차로 치러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전국 투어 공연을 총 21회 개최해 22만 관객을 만났다.
22일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임영웅은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 동안 고양시 킨텍스 1전시장 1홀에서 전국 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고양 공연을 열었다. '두 오어 다이'(Do or Die) 무대로 시작한 공연은 '아비앙또'(A bientot) '무지개' '인생찬가' '연애편지' '사랑해 진짜' '손이 참 곱던 그대' '보금자리' 등의 곡으로 이어졌다.
밴드 세션은 사운드를 한층 풍성하게 했고, 댄서팀의 안무는 흥을 돋웠다. 고화질 대형 전광판은 관객이 임영웅의 공연을 더 잘 볼 수 있게 하는 일등 공신이었다. 전국 투어의 마지막 날이었던 만큼, 임영웅은 앙코르곡을 선사했고 현장 신청 사연을 바탕으로 하는 토크 콘서트 '임영웅의 스페이스'를 진행하기도 했다.
임영웅은 "기억 속에 오래오래 남을 공연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영웅시대를 위해) 더 큰 우주가 되어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건행"이라고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이번 전국 투어는 지난해 10월 서울 송파구 체조경기장 6회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 대전, 광주, 고양까지 총 21회차로 치러졌다. 임영웅 콘서트에는 10세부터 100세까지 나이 불문 많은 관객이 자리를 채워, 총 22만 명을 기록했다. 2022년 투어까지 합치면 누적 관객 수는 45만 3천 명에 달한다.
임영웅의 전국 투어 앙코르 콘서트는 오는 5월 25일과 26일 서울 마포구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콘서트 미담 추가…"대기 중 쓰러진 관객 진료비 지원"
- [현장EN:]임영웅 콘서트에선 가능했던 것들
- [EN:박싱]규현 '그렇지 않아' 첫 라이브 들은 안테나의 소감
- [EN:박싱]'리스타트', 규현 색채는 유지하되 더 넓어진 음악 세계
- 르세라핌이 가진 '불안'은?…2월 19일 미니 3집 '이지'로 컴백
- 에이티즈 새 월드 투어, 한국 이어 일본 공연도 매진
- '외계+인' 2부, 100만 관객 넘겼다
- '전참시' 최강희, 연기 쉬고 알바 시작 "행복하지 않아서"
- 뉴챔프, '마약 자수 래퍼' 주장… 파장 일자 "장난, 죄송하다"
- 조권, '용준형과 열애' 현아 SNS 언팔? "현아랑 친해요" 반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