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SNS에 열애 공개…"아주 소중한 사람"

최수빈 2024. 1. 22. 13: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조세호가 직접 열애 심경을 밝혔다.

조세호는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처음으로 제 연애 기사가 나왔다. 가끔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재석이 형이 넌지시 얘기했을 때 눈치채신 분들도 계실 것 같다"고 말문을 열었다.

앞서 이날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더팩트> 에 "조세호가 현재 9세 연하 비연예인 여성과 열애 중"이라며 "결혼을 전제로 1년간 교제했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 잘 이어나가 보겠다"

방송인 조세호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다. /인스타그램 캡처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방송인 조세호가 직접 열애 심경을 밝혔다.

조세호는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처음으로 제 연애 기사가 나왔다. 가끔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재석이 형이 넌지시 얘기했을 때 눈치채신 분들도 계실 것 같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제게 아주 소중하고 앞으로 오랜 시간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1년 가까운 시간을 함께했다"며 "더욱 서로에게 확신을 갖게 된 두 사람이기에 앞으로의 시간들을 서로 더욱 소중하게 함께하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여러분들께 이렇게 글을 쓰면서 부끄럽기도 하지만 그저 함께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다"며 "항상 많은 응원들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 잘 이어 나가 보겠다"고 전했다.

앞서 이날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더팩트>에 "조세호가 현재 9세 연하 비연예인 여성과 열애 중"이라며 "결혼을 전제로 1년간 교제했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조세호의 연인은 1991년생의 회사원으로 1982년생인 조세호와는 9세 차이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연을 맺은 뒤 지금까지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조세호는 2001년 SBS 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현재 유재석과 함께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진행하고 있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