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K+, 데뷔 2개월만 국내 첫 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24K+(투포케이플러스) 데뷔 2개월만에 국내 첫 콘서트를 연다.
24K+(투포케이플러스)는 오는 1월 28일 오후 2시와 6시 홍대 H Stage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진행한다.
24K+는 '피크타임' 출연 후 진행한 일본 활동에서 강렬한 퍼포먼스와 청량감 넘치는 귀여운 무대, 그리고 라이브 실력과 매끄러운 공연멘트에 이르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실력파 그룹이란 평가를 받았다.
24K+ 콘서트 티켓은 멜론티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그룹 24K+(투포케이플러스) 데뷔 2개월만에 국내 첫 콘서트를 연다.
24K+(투포케이플러스)는 오는 1월 28일 오후 2시와 6시 홍대 H Stage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진행한다.
기용 시우 임찬 유마 타케루 등 한국인 멤버 3명과 일본인 멤버 2명으로 구성된 24K+는 JTBC서바이벌 프로그램 ‘피크타임’에서 'Step by Step' 무대로 주목 받은 뒤 데뷔 전부터 일본과 오사카에서 공연을 펼치며 무대 경험을 쌓아왔다.
이들은 일본 공연 후 지난해 11월 멤버 임찬이 작곡한 댄스곡 '롤러코스터'를 발표, 방송 활동을 해왔다.
24K+는 ‘피크타임’ 출연 후 진행한 일본 활동에서 강렬한 퍼포먼스와 청량감 넘치는 귀여운 무대, 그리고 라이브 실력과 매끄러운 공연멘트에 이르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실력파 그룹이란 평가를 받았다.
24K+는 이번 공연 후 팬사인회와 단체 사진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리더인 시우는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이미 세 차례의 공연을 통해 일본 팬들과 만났다. 한국 팬들과는 처음인데 벌써부터 마음이 설렌다. 일본팬들로부터 공연을 재미있게 잘한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는데 한국 팬들에게도 좋은 평을 듣기 위해 많은 연습을 했다. 우리의 라이브 무대를 제대로 보여주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24K+ 콘서트 티켓은 멜론티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민준 “데뷔전 임영웅 집에서 얹혀살았다…요즘도 심심하다고 불러줘”(아침마당)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캥거루족” 최강희 46세에 첫 독립한 집 공개, 널찍한 마당에 입이 떡(전참시)
- 박은혜 “전남편 쌍둥이子 데리고 유학, 이혼 후 사이 더 좋아져” (4인용식탁)[어제TV]
- 결혼 1년만 남편 군대 보낸 공효진, ♥케빈오 그리워하나 “쓸쓸”
- “지겨워” 박민영, 前남친 2억5천 생활비 지원 의혹 반박 후 심경
- 방탄소년단 정국, 늠름한 군복 자태 포착…어둠 뚫고 나오는 잘생김
- ‘용준형♥’ 현아, 근황은 돌연 삭제·던과 키스 사진은 그대로‥사랑 앞에 당당
- 조권, 현아♥용준형 손절설에 입열었다 “통화도 하고 친해요”[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