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미연-민니, 우아하고 키치한 매력[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백을 앞둔 (여자)아이들 미연, 민니가 화보를 통해 캐주얼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22일 (여자)아이들 미연, 민니가 참여한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미연, 민니는 러플 스커트와 스웻셔츠를 매치한 스타일링에 가볍고 캐주얼한 나일론백을 매치해 발레코어룩을 완성했다.
한편, 미연과 민니가 속한 (여자)아이들은 오는 29일 오후 6시 정규 2집 '2'를 발매하며 컴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컴백을 앞둔 (여자)아이들 미연, 민니가 화보를 통해 캐주얼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22일 (여자)아이들 미연, 민니가 참여한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미연, 민니는 러플 스커트와 스웻셔츠를 매치한 스타일링에 가볍고 캐주얼한 나일론백을 매치해 발레코어룩을 완성했다. 또한 각자의 매력을 배가시키는 블랙&화이트 시밀러룩에 볼륨감이 느껴지는 라운드 쉐입의 백팩을 착용해 도회적이고 세련된 매력을 뽐냈다.
또한 민니는 화이트 블라우스에 미니멀하고 클래식한 체인백으로 톤온톤 포인트를 주며 한 마리의 백조같은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아우라를, 미연은 리본 디테일의 원피스에 체인 월렛백을 착용해 러블리하면서도 키치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한편, 미연과 민니가 속한 (여자)아이들은 오는 29일 오후 6시 정규 2집 '2'를 발매하며 컴백한다.
사진=마리끌레르, 제이에스티나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하성 "내심 이정후 오길 바랬다" 임혜동 질문엔 "더 이상 피해자 없길"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
- 안중근 의사 사진으로 크리스마스 달궜던 한소희...'日 악플? 타격 無'[인터뷰②] - MHN스포츠 / 엔
- 이제 '아티스트 사생활=열애 인정' 성립...용준형, 현아와 열애 직접 인정했다 - MHN스포츠 / 엔터
- 조정민 '치마 지퍼 올려준 신동엽 감사...린에 팬심 있었다'[인터뷰①]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 조여정, 박하선, 덱스, 고규필...대세 배우들, '타로'로 모였다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여자친구, 데뷔 9주년에도 변함없다...10주년에는 '큰 거' 올까?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