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신인’ NCT WISH, NCT 세계관 합류→도쿄돔 데뷔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M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가 NCT 세계관에 합류한다.
1월 22일 밤 12시 유튜브 NCT 채널을 통해 'NCT : Dream Contact 'Our WISH''(엔시티 : 드림 콘택트 '아워 위시')가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SM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가 NCT 세계관에 합류한다.
1월 22일 밤 12시 유튜브 NCT 채널을 통해 ‘NCT : Dream Contact ‘Our WISH’’(엔시티 : 드림 콘택트 ‘아워 위시’)가 공개된다. ‘꿈’을 통해 서로 공감하고 ‘음악’으로 하나되는 NCT의 세계관 속으로 연결되는 NCT WISH의 이야기를 담아 뜨거운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세계관 콘텐츠 ‘NCT : Dream Contact ‘Our WISH’’는 각자의 일상을 보내던 NCT WISH 멤버들이 꿈속으로 들어가는 순간부터 다 함께 모여 공명하는 과정까지 6명 멤버가 하나되는 에피소드를 그린다. 본편에 앞서 22일 0시 몽환적이고 미스터리한 분위기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앞서 NCT는 세계관을 스토리텔링하여 음악은 물론 뮤직비디오, 영상, 웹소설 등 다양한 형태로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과 음악으로 하나되겠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세계관 콘텐츠는 꾸준한 '입덕'(팬이 되는 것) 콘텐츠로 손꼽히고 있어 이번 NCT WISH의 세계관 영상 역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NCT WISH는 음악과 사랑으로 모든 이들이 꿈꾸는 무한한 소원과 소망을 함께 이뤄주겠다는 포부를 지닌 팀이다. 시온, 리쿠, 유우시, 재희, 료, 사쿠야 6명 멤버로 구성됐다.
이들은 2월 21일 ‘SMTOWN LIVE’(에스엠타운 라이브) 도쿄돔 공연에서 데뷔 무대를 펼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민준 “데뷔전 임영웅 집에서 얹혀살았다…요즘도 심심하다고 불러줘”(아침마당)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캥거루족” 최강희 46세에 첫 독립한 집 공개, 널찍한 마당에 입이 떡(전참시)
- 박은혜 “전남편 쌍둥이子 데리고 유학, 이혼 후 사이 더 좋아져” (4인용식탁)[어제TV]
- 결혼 1년만 남편 군대 보낸 공효진, ♥케빈오 그리워하나 “쓸쓸”
- “지겨워” 박민영, 前남친 2억5천 생활비 지원 의혹 반박 후 심경
- 방탄소년단 정국, 늠름한 군복 자태 포착…어둠 뚫고 나오는 잘생김
- ‘용준형♥’ 현아, 근황은 돌연 삭제·던과 키스 사진은 그대로‥사랑 앞에 당당
- 조권, 현아♥용준형 손절설에 입열었다 “통화도 하고 친해요”[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