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서기' 엑소 백현, 3월 KSPO DOME 입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엑소 백현(BAEKHYUN)이 솔로 아티스트로 KSPO DOME에 입성한다.
백현의 소속사 아이앤비100 측은 "백현이 오는 3월 16~17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론스달라이트(Lonsdaleite)'를 개최한다"라고 밝혔다.
백현의 2024 단독 콘서트 '론스달라이트'는 오는 3월 16~1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엑소 백현(BAEKHYUN)이 솔로 아티스트로 KSPO DOME에 입성한다.
백현의 소속사 아이앤비100 측은 "백현이 오는 3월 16~17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론스달라이트(Lonsdaleite)'를 개최한다"라고 밝혔다.
'론스달라이트'는 백현이 오프라인에서는 데뷔 12년 만에 처음으로 여는 솔로 단독 콘서트다. 백현은 지난 2021년 1월 온라인으로 첫 솔로 콘서트 '백현 : 라이트(BAEKHYUN : LIGHT)'를 성료한 바 있다. 이후 3년여 만에 현장 관객들과 직접 호흡할 수 있는 공연을 선보인다.
콘서트명 '론스달라이트'는 다이아몬드의 한 종류이자 일반 다이아몬드보다 58% 더 단단한 광물을 뜻한다. 22일 오전 10시 공개된 공식 포스터에도 밝은 빛이 담겨 압도감을 선사한다. 최고 그 이상의 공연에 대한 백현의 자신감을 예감할 수 있다.
특히 백현은 이번 '론스달라이트'를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국내 대표 대공연장인 KSPO DOME에 입성한다.
한편, 백현은 지난 주말 '과자파티' 서울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어 이달 27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2월 3일 부산 KBS홀에서 전국투어를 이어간다. 2월 3일 오후 7시 부산에서 열리는 마지막 공연은 CGV 전국 11개 극장을 통해 실시간으로 송출된다.
3월에는 봄의 시작과 함께 단독 콘서트로 빠르게 팬들 곁에 돌아온다. 백현의 첫 오프라인 솔로 콘서트 '론스달라이트'가 팬들의 오랜 기다림과 많은 기대감을 모두 충족시킬 전망이다.
백현의 2024 단독 콘서트 '론스달라이트'는 오는 3월 16~1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진행된다. 티켓 오픈을 비롯한 상세 내용은 추후 순차적으로 공지될 예정이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외계+인' 지건우, 교통사고로 사망... 제작진 '애도'
- 황재균 "티아라 지연과 3개월 만에 결혼 결심, 지금 행복해"
- '배우 휴업' 최강희 "행복하지 않았다... 매니저와도 헤어져"
- 자녀의 방송 노출 거부하는 스타들의 소신
- '고려 거란 전쟁' 김동준·하승리, 부부의 연 맺는다
- 100만 돌파한 '외계+인' 2부, 한국적 SF 탄생의 비밀
- 배우 정우성 "버티는 사람이 이긴다" [인터뷰]
- '아는 형님' 김영철 "가족 아파서 수술…힘들었다"
- "날짜 잡으면 혼전임신 OK"...김지민 母, 김준호에 마음 열었다
- '유방암 투병' 서정희 "머리카락 빠져 상심…남친이 먼저 삭발" ('4인용식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