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시즌 프로야구 이름은 '2024 신한 SOL뱅크 KBO 리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시즌 KBO 리그 타이틀이 '2024 신한 SOL뱅크 KBO 리그'로 확정됐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22일 "2024시즌 KBO 리그의 공식 타이틀 명칭을 '2024 신한 SOL뱅크 KBO 리그'로 확정했다"고 알렸다.
KBO 리그 스폰서인 신한은행이 지난해 12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명칭을 '신한 SOL'에서 '신한 SOL뱅크'로 변경해 리그 타이틀에도 반영하게 됐다.
'2024 신한 SOL뱅크 KBO 리그'는 오는 3월 23일 개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시즌 KBO 리그 타이틀이 '2024 신한 SOL뱅크 KBO 리그'로 확정됐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22일 "2024시즌 KBO 리그의 공식 타이틀 명칭을 '2024 신한 SOL뱅크 KBO 리그'로 확정했다"고 알렸다. KBO 리그 스폰서인 신한은행이 지난해 12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명칭을 '신한 SOL'에서 '신한 SOL뱅크'로 변경해 리그 타이틀에도 반영하게 됐다.
앞서 KBO와 신한은행은 지난 2023년 10월 KBO 리그 타이틀 스폰서 계약을 2025시즌까지 2년 연장 발표하며 역대 KBO 리그 최장기 스폰서로서 파트너십을 구축했다. KBO는 "2024시즌부터 신한은행 모바일 앱 '신한 SOL뱅크'를 통해 야구팬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구장을 방문한 팬들을 대상으로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하여 직접적인 교감도 늘려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2024 신한 SOL뱅크 KBO 리그'는 오는 3월 23일 개막한다. 올해 프로야구에는 자동 투구 판정 시스템(ABS), 베이스 크기 확대, 수비 시프트 제한 등 새로운 제도가 도입될 예정이다.
CBS노컷뉴스 이우섭 기자 woosubwaysandwiches@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건설업침체 피해예방…입주지연, 대금체불 신고받는다
- 이재명 "'윤심'과 '한심' 나눠 싸울 게 아니라 민생부터"
- '금값 딸기' 한달간 훔쳐 주점에 판 마을 주민 50대 구속
- 15년간 가스라이팅…피해자 일기장속 단서 발견한 검사들
- 민주당, '韓사퇴' 요구 대통령실에 "당무개입 법적조치할 것"
- 한동훈 "운동권 특권 청산은 시대정신…임종석 훈계 들을 이유 없다"
- 정성호, '한동훈-용산' 충돌에 "김건희특검 수용" 재압박
- [그래?픽!]'어차피 감방 안 가'…나이를 무기화하는 촉법소년
- [단독]해병대 준장 4명 '돌연' 보직인사…2명은 2개월 만에 교체
- "신의 구원 받아야"…중증장애 동생 20년 방치한 친누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