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 김숙 호주여행 제안에 엉뚱한 말로 거절(톡파원25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톡파원 25시'가 스페인과 호주에서 한눈에 반할 만한 여행지를 소개한다.
1월 22일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연출 홍상훈)에서는 스페인의 해안 도시 말라가와 서호주의 코럴 코스트로 랜선 여행을 떠나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물한다.
먼저 스페인 '톡(TALK)'파원은 해안 도시 말라가의 절경을 만끽한다.
뿐만 아니라 많은 인파가 몰려든 말라가 밤거리의 아름다운 조명 쇼는 황홀함을 선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톡파원 25시’가 스페인과 호주에서 한눈에 반할 만한 여행지를 소개한다.
1월 22일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연출 홍상훈)에서는 스페인의 해안 도시 말라가와 서호주의 코럴 코스트로 랜선 여행을 떠나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물한다.
먼저 스페인 ‘톡(TALK)’파원은 해안 도시 말라가의 절경을 만끽한다. 시작부터 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하이킹 코스, 왕의 오솔길에 도전해 놀라움을 안길 예정이다. 특히 협곡 사이를 잇는 현수교는 보는 이들까지 아찔하게 만든다고.
이어 해변가의 바와 레스토랑을 의미하는 치링기토에서 말라가의 대표 음식들을 맛보며 먹방을 펼친다. 뿐만 아니라 많은 인파가 몰려든 말라가 밤거리의 아름다운 조명 쇼는 황홀함을 선사한다.
또한 호주 ‘톡’파원은 코럴 코스트 로드 트립을 즐기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품은 스폿들을 방문해 흥미를 돋우고 있다. 란셀린 사구의 모래 언덕을 가로지르며 스피디한 액티비티들을 즐기기는 물론 수천 개의 암석들이 반겨주는 사막을 둘러보는 것.
더불어 MC들과 출연진들이 감탄한 헛 라군의 분홍빛 호수도 만날 수 있다. 호수의 색깔에 숨겨진 신기한 비밀이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한편, 게스트로 출연하는 츄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MC 김숙이 호주의 매력에 푹 빠져 호주 여행을 제안하자 츄가 엉뚱한 말로 거절하기 때문. 과연 츄는 김숙에게 어떤 답변을 했을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22일 오후 8시 50분 방송. (사진=JTBC ‘톡파원 25시’)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민준 “데뷔전 임영웅 집에서 얹혀살았다…요즘도 심심하다고 불러줘”(아침마당)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캥거루족” 최강희 46세에 첫 독립한 집 공개, 널찍한 마당에 입이 떡(전참시)
- 박은혜 “전남편 쌍둥이子 데리고 유학, 이혼 후 사이 더 좋아져” (4인용식탁)[어제TV]
- 결혼 1년만 남편 군대 보낸 공효진, ♥케빈오 그리워하나 “쓸쓸”
- “지겨워” 박민영, 前남친 2억5천 생활비 지원 의혹 반박 후 심경
- 방탄소년단 정국, 늠름한 군복 자태 포착…어둠 뚫고 나오는 잘생김
- ‘용준형♥’ 현아, 근황은 돌연 삭제·던과 키스 사진은 그대로‥사랑 앞에 당당
- 조권, 현아♥용준형 손절설에 입열었다 “통화도 하고 친해요”[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