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야' 마동석·허명행 감독, 쌍둥이 같은 '투샷'…액션 장인들의 시너지 [N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Netflix) 영화 '황야' 측이 제작기 영상과 마동석, 허명행 감독의 화보를 공개했다.
넷플릭스 측은 22일 마동석과 허명행 감독이 직접 밝힌 '황야'의 탄생기와 제작 비하인드를 담은 제작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제작기 영상은 마동석과 허명행 감독이 직접 전하는 '황야'의 제작 비하인드가 담겼다.
이어 마동석과 허명행 감독은 '황야'에서 보여줄 새로운 액션에 대한 이야기도 풍부하게 풀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넷플릭스(Netflix) 영화 '황야' 측이 제작기 영상과 마동석, 허명행 감독의 화보를 공개했다.
'황야'는 폐허가 된 세상, 오직 힘이 지배하는 무법천지 속에서 살아가는 자들이 생존을 위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넷플릭스 측은 22일 마동석과 허명행 감독이 직접 밝힌 '황야'의 탄생기와 제작 비하인드를 담은 제작기 영상을 공개했다. 또한 배우와 무술감독으로 함께 작업한 오랜 시간을 지나, '황야'를 통해 배우와 감독으로 또 다른 동행을 시작한 두 사람의 모습이 담긴 화보도 공개했다.
공개된 제작기 영상은 마동석과 허명행 감독이 직접 전하는 '황야'의 제작 비하인드가 담겼다. 배우와 무술감독으로 20년간 호흡을 맞춰왔던 마동석과 허명행 감독은 각각 "허명행 감독과 함께한 작품이 세상에 보여지게 돼서 기쁘다"(마동석) "'황야'의 시나리오와 콘셉트를 마동석 배우와 같이 얘기하면서 만들어가는 과정이 굉장히 재밌었다"(허명행 감독)며 '황야'에서 배우와 감독으로 함께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이어 마동석과 허명행 감독은 '황야'에서 보여줄 새로운 액션에 대한 이야기도 풍부하게 풀어냈다. 마동석은 "다른 결의 액션을 소화하는 과정이 쉽지 않았지만, 좋은 경험이었고, 즐겁게 찍었다"라며 오직 '황야'에서만 볼 수 있는, 마동석의 새로운 액션을 탄생시키기 위한 노력을 전했다. 허명행 감독은 "디스토피아 배경에서 펼쳐지는 빌런들의 악행을 '남산'이 해결하는 방향으로 포커스를 맞추다 보니 좀 더 거친 액션들이 만들어진 것 같다"라고 전했다.
그 뿐만 아니라, 허명행 감독은 "지완, 은호 캐릭터도 그들이 갖고 있는 특기들을 살리는데 집중했다"라며 '남산'을 비롯해 지완과 은호까지 각 인물들의 특색을 강조한 액션 연출 포인트도 전했다. 마지막으로 "마동석 배우가 나오는 게 '황야'의 가장 큰 차별점"이라고 전해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마동석표 액션 블록버스터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제작기 영상과 함께 공개된 마동석과 허명행 감독의 화보는 오랜 시간 손발을 맞춰온 두 사람의 형제 같은 '케미'가 돋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대한민국을 액션 쾌감으로 물들이며 '장르가 마동석'이라는 신조어를 탄생시킨 세계적인 액션스타 마동석과 수많은 작품에서 인상적인 액션 시퀀스를 선보여 온 액션 마스터 허명행 감독.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액션 장인들의 완벽한 호흡과 노하우로 완성된 '황야'에 대한 기대감이 커진다.
한편 '황야'는 오는 26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 글로벌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전처, 김병만 명의로 사망보험 20개 가입…수익자도 그녀와 양녀 딸" 충격
- 괌 원정출산 산모, 20시간 방치 홀로 사망…알선업체 "개인 질병, 우린 책임 없다"
- 격투기 선수 폰에 '미성년자 성착취 영상' 수십개…경찰, 알고도 수사 안했다
- 토니안 "상상초월 돈 번 뒤 우울증…베란다 밑 보며 멋있게 죽는 방법 생각"
- 절도·폭행에 세탁실 소변 테러…곳곳 누비며 공포감 '고시원 무법자'
- 김태희, ♥비·두 딸과 성당서 포착…"꿈꾸던 화목한 가정 이뤄"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
- 박나래 "만취해 상의탈의…이시언이 이단옆차기 날려 막아"
- 최현욱, SNS '전라 노출' 사진 게시 사고…'빛삭'에도 구설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