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도 비보의 연속...데이빗 게일, 향년 58세로 사망 [할리웃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데이빗 게일이 사망했다.
21일(현지 시간) 여동생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오빠 데이빗 게일이 사망했다고 발표했다.
데이빗 게일은 극 중 브렌다 월시(섀넌 도허티 분)의 약혼자 역을 연기했다.
그는 데이빗 게일이 놀라운 이야기로 가득 찬 사람이었다며 고인의 사망에 매우 슬프다고 얘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성훈 기자] 배우 데이빗 게일이 사망했다. 향년 58세.
21일(현지 시간) 여동생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오빠 데이빗 게일이 사망했다고 발표했다. 그는 오빠와 서로 끌어안고 있는 사진과 함께 "내 가장 친한 친구. 매일, 매 순간, 영원히 그리워하겠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사인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다.
데이빗 게일은 드라마 '비버리힐즈의 아이들 90210', '포트찰즈' 시리즈에 출연한 것으로 유명하다.
'비버리힐즈의 아이들'은 부유한 고급 주택지 비버리힐즈에 사는 고교생들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데이빗 게일은 극 중 브렌다 월시(섀넌 도허티 분)의 약혼자 역을 연기했다. '포트찰즈'는 병원을 배경으로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제너럴 호스피털'의 스핀오프 작품이다. 극 중 데이빗 게일은 닥터 조우 스캐늘런 역을 맡으며 큰 인기를 끌었다.
'비버리힐즈의 아이들 90210' 팟캐스트 진행자이자 프로듀서인 피터 퍼리로우도 21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데이빗 게일을 추모했다. 그는 데이빗 게일이 놀라운 이야기로 가득 찬 사람이었다며 고인의 사망에 매우 슬프다고 얘기했다. 모두에게 선물과 같은 존재였다고 부연했다.
데이빗 게일은 2000년대 연예계에 입문해 다양한 드라마 및 영화에서 활약했다. 그의 마지막 작품은 지난 2019년 출시된 비디오 게임 '블랙새드: 언더 더 스킨'에서 맡은 성우 연기로 전해졌다.
한편, 20일에는 재즈 가수 마를리나 쇼가 그리고 19일에는 일본 개그맨 이토 마스오가 사망했다. 안타까운 비보의 연속에 많은 이들이 슬퍼하며 추모를 이어가고 있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데이빗 게일·데이빗 게일 여동생 소셜네트워크서비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자들 생일파티 어떻게 하나 봤더니...정말 부럽네요
- "식물과 함께"...어메이징한 성적 취향 공개한 유명 男가수
- 시상식서 당당히 '스포츠 경기' 보는 男스타 (+사진)
- 나체로 집 문 밖 '배달 음식' 가져왔다는 女스타..."빠르게 움직이면 돼"
- 딱 '5분' 출연하고 '10억' 받은 女배우...거품일까 실력일까
- "차에 깔린 소녀 구출한 할아버지, 얼굴 보니 유명한 '배우'였네요"
- 아역 출신 女배우, '암4기' 투병 중...'장례식' 계획도 밝혔다
- 평범 회사원과 결혼했다는 아나운서...회사가 아버지 거였다 (※놀라움 주의)
- 충격적 연예계 접대 문화...'성행위 파티' 전담 수행인도 있었다
- '머리 밟힌' 엑스트라, 주연 배우 고소...'6억6천' 배상 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