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열♥’ 윤승아 “시집 2장만 읽은 이유? 모성애 폭발해 계속 눈물 나”(승아로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승아가 아들 젬마의 방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윤승아의 채널 '승아로운'에는 '드디어 룸투어, 젬마의 이름은?'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윤승아가 아들 젬마의 방을 소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윤승아는 젬마의 방에 놓여진 생필품 옷가지, 장난감, 책들을 깔끔하게 정리해 놔 감탄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윤승아가 아들 젬마의 방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윤승아의 채널 ‘승아로운’에는 ‘드디어 룸투어, 젬마의 이름은?’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윤승아가 아들 젬마의 방을 소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윤승아는 “이제 실생활에 맞게 많이 바뀌었다. 신생아기를 지났기 때문에 다음 스탭의 방이다. 한 달에 한 번씩 물건 정리한다. 사이즈가 안 맞는 건 바로바로 정리해서 나눔을 하고 있다”라며 말했다.
이어 윤승아는 젬마의 방에 놓여진 생필품 옷가지, 장난감, 책들을 깔끔하게 정리해 놔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윤승아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한’ 시 쓰는 제주 소년 민시우의 시집을 소개했다.
윤승아는 “계속 눈물이 나서 두 장 읽고 못 읽었다. 아이의 동심과 아름다움이 남아있는 책이다. 그리고 엄마에 대한 그리움도 담겨 있다. 제가 지금 모성애가 많이 폭발하는 시기라 한 번씩 읽어보시길 추천드린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2015년 배우 김무열과 결혼한 윤승아는 지난해 6월에 득남했다. (사진=‘승아로운’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민준 “데뷔전 임영웅 집에서 얹혀살았다…요즘도 심심하다고 불러줘”(아침마당)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캥거루족” 최강희 46세에 첫 독립한 집 공개, 널찍한 마당에 입이 떡(전참시)
- 박은혜 “전남편 쌍둥이子 데리고 유학, 이혼 후 사이 더 좋아져” (4인용식탁)[어제TV]
- 결혼 1년만 남편 군대 보낸 공효진, ♥케빈오 그리워하나 “쓸쓸”
- “지겨워” 박민영, 前남친 2억5천 생활비 지원 의혹 반박 후 심경
- 방탄소년단 정국, 늠름한 군복 자태 포착…어둠 뚫고 나오는 잘생김
- ‘용준형♥’ 현아, 근황은 돌연 삭제·던과 키스 사진은 그대로‥사랑 앞에 당당
- 조권, 현아♥용준형 손절설에 입열었다 “통화도 하고 친해요”[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