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kg 안소희 “2년 동안 밥솥 한번도 안 써” 새해 목표는 ‘제빵왕’(안소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더걸스 출신 배우 안소희가 2024년 새해 목표를 세우고 하루 하루 실천해가는 건강한 일상을 전했다.
21일 유튜브채널 '안소희-나 다시 태어날래! 2024 신년맞이 갓생 Vlog'에서 안소희는 다이어리를 장만, 새해 목표를 한줄씩 써내려갔다.
온라인으로 요리를 구독한 안소희는 오트밀을 활용한 머핀을 완성했고 "제빵왕 콘텐츠 다시 좀 만들까"라며 흐뭇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원더걸스 출신 배우 안소희가 2024년 새해 목표를 세우고 하루 하루 실천해가는 건강한 일상을 전했다.
21일 유튜브채널 ‘안소희-나 다시 태어날래! 2024 신년맞이 갓생 Vlog’에서 안소희는 다이어리를 장만, 새해 목표를 한줄씩 써내려갔다.
매해 결심하는 몸과 마음의 건강, 물 많이 마시기에 이어 올해는 집에서 요리를 하겠다는 야심찬 포부가 들어갔다. 그는 “최근에 이사를 했는데 2년 동안 밥솥을 한 번도 쓰지 않았더라”라며 쑥쓰러움에 웃음을 터뜨렸다.
그는 “집에서 간단하게 뭘 만들어 먹을 때도 두부면이나 햇반을 먹었는데, 올해는 집에서 음식을 직접 만들어 먹어보려고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하루 한번은 미디어 디톡스를 하려고 한다. 무의식적으로 휴대폰을 보고, 보든 안 보든 항상 집에서 TV를 켜놓더라. 조용히 마음을 정화하는 시간을 가질 필요가 있다 싶다”라고 말했다.
안소희는 바로 ‘작심삼일’을 이겨내고 명상, 물 먹기, 호흡, 림프 마사지, 운동 등 하루하루 새해 목표를 실천해갔다.
특히 달달한 디저트 중독을 끊기 위해 건강식 디저트를 집에서 만들었다. 온라인으로 요리를 구독한 안소희는 오트밀을 활용한 머핀을 완성했고 “제빵왕 콘텐츠 다시 좀 만들까”라며 흐뭇해했다.
다음날 안소희는 오트밀을 활용한 밀가루, 설탕, 버터 없는 크레이프 케이크 만들기에 재차 도전했다. 얇은 크레이프 시트를 잘 부쳐낸 안소희는 “오, 잘되는데. 몇개 부쳐 드릴까”라며 흐뭇해했다.
이어 냉장고에서 살짝 식힌 시트에 잼과 요거트크림, 바나나를 얹어 건강식 크레이프가 완성되자 “밖에서 파는 크레이프 케이크 못지 않다”라며 대만족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이어트 잘했네” 고은아, 수영복에 핫팬츠로 늘씬한 몸매 자랑... 방효진에서 고은아로
- ‘신발끈 고쳐매며’ 전혜진, 남편 이선균 보내고 22일만 근황 공개
- 현아, ♥용준형과 공개 연애에 날선 반응, “구하라 친구가 그래도 되나?”
- ‘문책성 교체 논란’ 이기제, 입 열었다…“경기력 당연히 만족 못해, 감독과 얘기한 건 없어”
- ‘이혼’ 강성연, 두 아들과 이사 후 근황 “내 사람들 마음으로 채워지는 공간에서”
- [단독] 서장훈, 이혼 고민 중인 부부들 만난다…‘이혼숙려캠프’ MC 발탁
- 처가살이 1년만 이혼통보 정대세, 친권포기각서 쓰다 오열 (이혼할 결심)
- 17세 장신영子 ‘고려거란전쟁’ 촬영분 전파, 강경준 논란 탓 방송분 최소화
- n번째 음주파동 정수근, 이번엔 술취해 아내 폭행해 입건
- 조세호, 품절남 된다! “9세 연하 회사원과 열애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