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백현, 3월 체조경기장 입성…단독 콘서트 '론스달라이트' 개최 [공식]
강다윤 기자 2024. 1. 22. 10:12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엑소 백현(BAEKHYUN)이 데뷔 12년 만에 오프라인 솔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레이블 아이앤비100(INB100)에 따르면 백현은 오는 3월 16일과 1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론스달라이트(Lonsdaleite)'를 개최한다.
'론스달라이트(Lonsdaleite)'는 백현이 오프라인에서는 데뷔 12년 만에 처음으로 여는 솔로 단독 콘서트다. 백현은 지난 2021년 1월 온라인으로 첫 솔로 콘서트 '백현 : 라이트(BAEKHYUN : LIGHT)'를 성료한 이후 3년여 만에 현장 관객들과 직접 호흡할 수 있는 공연을 선보인다.
콘서트명 '론스달라이트(Lonsdaleite)'는 다이아몬드의 한 종류이자 일반 다이아몬드보다 58% 더 단단한 광물을 뜻한다. 이날 오전 10시 공개된 공식 포스터에도 밝은 빛이 담겨 압도감을 선사한다. 특히 백현은 이번 '론스달라이트(Lonsdaleite)'를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KSPO DOME에 입성한다. KSPO DOME은 K-POP의 역사와 함께하는 국내 대표 대공연장이다.
백현의 2024 단독 콘서트 '론스달라이트(Lonsdaleite)'는 오는 3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진행된다. 티켓 오픈을 비롯한 상세 내용은 추후 순차적으로 공지될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