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 3월 KSPO DOME 입성…12년만 첫 솔로 단독 콘서트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백현(BAEKHYUN)이 솔로로 KSPO DOME에 입성한다.
백현은 오는 3월 16일과 1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Lonsdaleite'(론스달라이트)를 개최한다.
백현은 지난 2021년 1월 온라인으로 첫 솔로 콘서트 'BAEKHYUN : LIGHT'(백현 : 라이트)를 성료한 바 있다.
특히 백현은 이번 'Lonsdaleite'를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KSPO DOME에 입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가수 백현(BAEKHYUN)이 솔로로 KSPO DOME에 입성한다.
백현은 오는 3월 16일과 1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Lonsdaleite'(론스달라이트)를 개최한다.
'Lonsdaleite'는 백현이 오프라인에서는 데뷔 12년 만에 처음으로 여는 솔로 단독 콘서트다. 백현은 지난 2021년 1월 온라인으로 첫 솔로 콘서트 'BAEKHYUN : LIGHT'(백현 : 라이트)를 성료한 바 있다. 이후 3년여 만에 현장 관객들과 직접 호흡할 수 있는 공연을 선보인다.
콘서트명 'Lonsdaleite'는 다이아몬드의 한 종류이자 일반 다이아몬드보다 58% 더 단단한 광물을 뜻한다. 오늘(22일) 오전 10시 공개된 공식 포스터에도 밝은 빛이 담겨 압도감을 선사한다. 최고 그 이상의 공연에 대한 백현의 자신감을 예감할 수 있다.
특히 백현은 이번 'Lonsdaleite'를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KSPO DOME에 입성한다. KSPO DOME은 K-POP의 역사와 함께하는 국내 대표 대공연장이다.
한편, 백현은 지난 주말 '과자파티' 서울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어 이달 27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2월 3일 부산 KBS홀에서 전국투어를 이어간다. 2월 3일 오후 7시 부산에서 열리는 마지막 공연은 CGV 전국 11개 극장을 통해 실시간으로 송출된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민준 “데뷔전 임영웅 집에서 얹혀살았다…요즘도 심심하다고 불러줘”(아침마당)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캥거루족” 최강희 46세에 첫 독립한 집 공개, 널찍한 마당에 입이 떡(전참시)
- 박은혜 “전남편 쌍둥이子 데리고 유학, 이혼 후 사이 더 좋아져” (4인용식탁)[어제TV]
- 결혼 1년만 남편 군대 보낸 공효진, ♥케빈오 그리워하나 “쓸쓸”
- “지겨워” 박민영, 前남친 2억5천 생활비 지원 의혹 반박 후 심경
- 방탄소년단 정국, 늠름한 군복 자태 포착…어둠 뚫고 나오는 잘생김
- ‘용준형♥’ 현아, 근황은 돌연 삭제·던과 키스 사진은 그대로‥사랑 앞에 당당
- 조권, 현아♥용준형 손절설에 입열었다 “통화도 하고 친해요”[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