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롬, 정품 ‘발아 카무트® 브랜드 밀’ 홈쇼핑 최초 론칭

이충진 기자 2024. 1. 22. 10: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탈 라이프케어 기업 이롬이 신규 제품 ‘발아 카무트® 브랜드 밀’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오는 24일 수요일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저녁 9시 25분부터 10시 30분까지 65분 동안 진행된다.



카무트® 브랜드 밀은 고대 이집트 투탕카멘 무덤에서 최초 발견되었다 하여 ‘왕의 곡물’이라고도 불리며, 43종에 달하는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한 고대 곡물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에 이롬이 출시하는 발아 카무트® 브랜드 밀은 홈쇼핑 최초로 카무트® 브랜드 밀을 발아시켜 자연 통곡물의 영양 가치를 온전히 담고 있다. ‘발아’란 성장 초기에 싹을 틔워 식물의 맛과 영양 가치를 향상시키는 공법이다. 발아의 과정에서 식이섬유, 셀레늄, GABA 등 영양 성분들이 증가하며, 곡류의 외피가 부드럽게 변해 조리시 따로 불리지 않아도 되는 간편성과 함께 부드러운 식감을 나타낸다는 장점이 있다.

이롬은 엄격한 관리 기준을 적용한 100% 캐나다산 정품 카무트® 브랜드 밀 제품을 사용한다. 현재 ‘카무트 인터내셔널(Kamut International, Ltd)’이 경작 제한을 두고 카무트® 브랜드 밀 상표로 지정하여 특별히 관리하고 있다.

이롬 관계자는 “발아 카무트® 브랜드 밀은 품질 강화를 위해 포장 시 탈산소제 동봉 후 산소를 제거하여 개봉 전까지 최적의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다.”며 “무엇보다 영양밥, 삼각김밥, 요거트, 차, 쉐이크, 샐러드 등 다양한 레시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매력적”이라고 전했다.

나아가 이롬은 현재 도정 제품인 카무트® 브랜드 밀을 시중에 판매하고 있다. 여기에 발아 카무트® 브랜드 밀 제품을 출시하면서 제품 라인업 강화 및 수요층 확대를 도모하겠다고 전했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