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환타 제로 오렌지향' 출시…세번째 환타 제로 라인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카콜라는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환타의 세번째 제로 음료 라인업인 '환타 제로 오렌지향'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제로 칼로리 음료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가운데 오랜 시간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환타의 대표적인 환타 오렌지향을 제로 제품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톡톡 튀는 상큼함으로 일상 속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올 한 해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5·355㎖ 캔 제품, 1.5ℓ 페트 등 다양한 용량 선봬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코카콜라는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환타의 세번째 제로 음료 라인업인 ‘환타 제로 오렌지향’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상큼한 오렌지향과 함께 톡톡 터지는 탄산의 상쾌함을 제로 슈거·칼로리로 즐길 수 있다. 오랜 시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환타 오렌지향’ 고유의 상큼함과 톡톡 튀는 탄산을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제품은 ‘환타 제로 포도향’과 ‘환타 제로 파인애플향’에 이은 세 번째 환타 제로 음료 라인업이다. 제로 슈거·칼로리 탄산음료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음료를 통해 소비자 선택권을 넓혀 나간다는 취지다.
신제품은 215㎖, 355㎖ 캔 제품과 1.5ℓ 페트 제품 등 다양한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채널에서 먼저 선보이며 추후 오프라인 판매 채널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에서는 오는 2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제로 칼로리 음료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가운데 오랜 시간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환타의 대표적인 환타 오렌지향을 제로 제품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톡톡 튀는 상큼함으로 일상 속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올 한 해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북 할머니 강간살인'…범인의 DNA는 어딘가 달랐다[그해 오늘]
- 아들 결혼식 땐 춤 추더니…딸 시집보내자 180도 달라졌다[중국나라]
- 바람핀 사위가 숨진 딸의 재산 상속자? 억울합니다[양친소]
- 조세호 측 "9세 연하 회사원과 결혼 전제 열애 중" [공식]
- “와주시기만 하면…연봉 4억에 아파트 드릴게요” 한숨 돌린 ‘이 곳’
- 집주인 명품 '슬쩍'…4300만원 어치 물품 훔친 가사도우미
- 고기 썰려고 마트서 ‘부엌칼’ 샀다가…경찰에 에워싸인 남성
- 분양가 계속 오르는데 본청약 감감…'우미린 사태' 도미노 우려
- 女 치마 속에 손 ‘쑥’ 넣고는…“술집 여자 좀 만지면 어때서?”
- 신지애 “하루 수면 5시간...자는 시간 아끼며 골프에 몰입했죠”[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