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9세 연하 일반인과 열애 “결혼? 올해 목표로 진지한 만남 중”(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조세호가 핑크빛 열애 중이다.
조세호 소속사 측은 22일 MBN스타에 "본인이 결혼을 준비하고 생각하는 만큼, 9살 연하의 일반인 회사원 여성을 진지하고 신중하게 만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날 스포티비뉴스는 조세호와 여자친구가 패션을 통해 가까워졌고, 1년간의 열애 중임을 전했다.
그는 양배추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다가 2011년부터 본명인 조세호 각 분야에서 맹활약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결혼 생각하며 핑크빛 만남 중
개그맨 조세호가 핑크빛 열애 중이다.
조세호 소속사 측은 22일 MBN스타에 “본인이 결혼을 준비하고 생각하는 만큼, 9살 연하의 일반인 회사원 여성을 진지하고 신중하게 만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결혼 여부에 대해 “올해 안에 결혼하고 싶은 의지가 있다”라고 언급했다.
이날 스포티비뉴스는 조세호와 여자친구가 패션을 통해 가까워졌고, 1년간의 열애 중임을 전했다.
한편 조세호는 2001년 SBS 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그는 양배추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다가 2011년부터 본명인 조세호 각 분야에서 맹활약 중이다.
현재 그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유재석과 티키타카 케미를 선보이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용준형 현아 열애 후폭풍? 조권, 손절설에 “갑자기 무슨 일?” 반박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
- “예쁘게 지켜봐줬으면”…용준형♥현아, 열애 공식인정[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BTS 초상 무단사용 위문편지 앱, 결국 폐쇄 후 사과 “심려끼쳐 죄송”(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
- (여자) 아이들 콘셉트 포토 공개, 블랙 의상에 드러난 섹시함+우아美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군대 안 가려고 지적장애 진단 받아...30대 아이돌 멤버, 집행유예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끝내 구속…법원 ″증거인멸 염려″
- 정부, 세 번째 '김여사 특검법' 접수
- 오늘 이재명 1심 선고…'벌금 100만 원' 여부 주목
- ″파월이 찬물 끼얹어″…상승세 멈춘 비트코인
- 사생팬이 수차례 구타…더보이즈 선우 측 ″무관용 법적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