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재거래하고 3년간 수수료 할인”…대신證, ‘2024 웰컴홈’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신증권은 휴면고객이 다시 주식거래를 시작하면 3년간 국내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를 할인해주는 '2024 웰컴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대신증권가 크레온을 이용하는 개인고객 중 최근 6개월간 주식거래가 없었던 휴면고객이다.
대신증권과 크레온의 온라인 거래매체(MTS·HTS)로 국내주식을 거래하면 거래수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대신증권은 휴면고객이 다시 주식거래를 시작하면 3년간 국내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를 할인해주는 ‘2024 웰컴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대신증권가 크레온을 이용하는 개인고객 중 최근 6개월간 주식거래가 없었던 휴면고객이다. 대신증권과 크레온의 온라인 거래매체(MTS·HTS)로 국내주식을 거래하면 거래수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은 국내주식 거래 시 유관기관 제비용(국내주식 0.0036396%, ETF·ETN·ELW 0.0042087%)만 부담하면 된다.
2024 웰컴홈 이벤트는 올해 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대신증권과 크레온 홈페이지 및 모바일트레이싱시스템(MTS)·홈트레이딩시스템(HTS)에서 신청하면 된다. 혜택은 참여 신청 다음날부터 3년간 제공된다.
안석준 리테일솔루션부장은 “새해를 맞아 주식투자를 다시 시작하는 고객을 위해 수수료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2024년 고객들의 성공적인 투자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신증권은 지난해 고객 거래부담을 낮추기 위해 업계 최초로 1~7일 구간 신용융자 거래 이자율을 0%로 인하한 바 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세호, 9세 연하 연인과 1년째 열애 중…"올해 결혼 계획"
- 겨울 길바닥서 강간 후 버려진 여대생…같은 학교 남학생이 범인이었다
- ‘무당횡단하다 그만’…택시에 치인 60대 보행자 사망
- 정수근 이번엔 골프채로 때렸다…술병 폭행 조사중 아내 폭행 혐의로 입건
- 술 취해 한남역 선로 뛰어든 20대 女 중상
- '외계+인' 배우 지건우, 지난해 교통사고로 사망 비보
- 정일우 “‘뇌동맥류’ 인생 전환점”…10년째 투병, ‘머릿속 시한폭탄’ 정체
- 여직원 성추행 의혹 양산시의원, 女 조형물 가슴 만지며 '인증샷 '
- "머리나 잘라라" '우승확률 5위' 추락 대표팀에 쏟아진 비판
- 최강희 "3년 전부터 연기 안 해…그냥 행복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