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수면과학 시스템’ 알린다… 신규 캠페인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씰리침대는 22일 TV 캠페인 '라이프 온 실리(Life ON Sealy)'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김정민 씰리침대 마케팅 이사는 "143년 씰리침대의 고유한 기술력과 헤리티지를 감각적으로 전달하고자 이번 TV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 씰리침대가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수면 경험을 제공하는데 그치지 않고,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라며 "광고 속에 숨어 있는 여러 은유적 표현을 발견하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3년 역사를 집약한 씰리의 수면과학 시스템 ‘포스처피딕(Posturepedic)’에 대한 자신감을 캠페인을 통해 선보인다고 한다. 광고 영상의 주제 포스처피딕은 ‘자세(Posture)’와 ‘정형외과(Orthopedic)’ 두 단어를 합쳐 만든 합성어로 정형외과적으로 가장 편안한 자세로 숙면에 들도록 개발한 씰리 고유의 매트리스 스프링 시스템이다.
영상은 모든 생명체의 삶을 지지하는 잠, 그 잠을 지지하는 침대 매트리스를 통한 건강한 수면의 중요성을 강조한다고 한다. 씰리침대를 대표하는 매트리스 ‘엑스퀴짓(Exquisite)’을 등장시켰으며 업그레이드된 차세대 모델도 곧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한편 씰리침대는 신규 TV 광고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준다. 광고 영상 속 숨은 기획 의도를 발견하는 ‘이스터 에그’ 퀴즈 이벤트를 통해 호텔 디럭스 매트리스 등 경품을 증정하며, 오는 3월 31일까지 씰리침대 전국 백화점 및 판매점, 아울렛 등의 공식 매장에서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덧붙였다.
김정민 씰리침대 마케팅 이사는 “143년 씰리침대의 고유한 기술력과 헤리티지를 감각적으로 전달하고자 이번 TV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 씰리침대가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수면 경험을 제공하는데 그치지 않고,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라며 “광고 속에 숨어 있는 여러 은유적 표현을 발견하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세 안 내고 도망간 20대 커플…문 열어보니 쓰레기와 동물 배설물 가득
- ‘아파트 소화기 난동’ 가담 여중생, 집에도 뿌렸다…친부가 신고
- 도어락 비밀번호 알려주고 여친 성폭행 사주한 유명 쇼핑몰 사장 충격 범행
- 前 야구선수 정수근, 또 입건 “술 취해 골프채로 아내 폭행”
- 술 취해 한남역 지하철 선로 뛰어든 20대女 중상
- 장롱에 숨어있던 女, 남편과 불륜 의심한 배우자 폭행
- 태진아, ‘치매 투병’ 아내 근황…“옥경이 병원 입원”
- 삼성전자 갤럭시 S24 vs S23, 차이와 특징 한 눈에
- 김경율 “내가 한동훈에 ‘마포을 비었다’ 잘못된 정보 줘…김성동에 죄송”
- ‘체급 차이’ 무시하고…미국산 장갑차, 러시아 주력 전차 박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