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 '올 5스타'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궁중비책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 브랜드 시상식에서 '올5스타'를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궁중비책이 수상한 올5스타는 알리바바에서 지난 1년간 티몰 로컬관에 입점한 30만여 개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대상으로 소비자만족도 조사를 실시해 모든 항목에서 만점을 받은 스토어에게만 수여하는 상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궁중비책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 브랜드 시상식에서 '올5스타'를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궁중비책이 수상한 올5스타는 알리바바에서 지난 1년간 티몰 로컬관에 입점한 30만여 개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대상으로 소비자만족도 조사를 실시해 모든 항목에서 만점을 받은 스토어에게만 수여하는 상이다.
궁중비책 브랜드관은 △품질 만족도 △구매 리뷰 △서비스 만족도 △인지도 △물류 등 총 8개의 평가 항목에서 모두 별 5개 만점을 받았다. 전체 30만여 개의 스토어 중에서 약 0.05%에 해당하는 160개 점포만이 이 상을 수상했다. 국내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궁중비책이 이름을 올리는 쾌거를 이뤘다.
중국 브랜드들의 약진과 경기침체로 인한 불확실한 상황 속에서도 궁중비책은 브랜드 신뢰도와 뛰어난 제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유의미한 결과를 이끌어 냈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중국 소비자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한 만족도 조사에서 만점을 받았다는 점에서 이번 수상은 매우 의미가 깊다"며 "궁중비책이 중국 영유아 선케어 시장을 새롭게 개척했던 것처럼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품질 경쟁력과 신뢰도를 지속적으로 높여 영유아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건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궁중비책은 코스모프로프 태국 및 아세안 등 유수의 글로벌 뷰티 박람회에 참가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스태프 12명에 성폭행당한 단역배우 자매 사망, 특검하라"…들끓는 청원
- 이부진, 서울대 합격 '훈남 아들'과 NBA 직관…1700만원대 좌석서 포착
- "나나 신체 털끝도 안 건드렸는데 흉기에 7㎝ 찔렸다"…강도 옥중 편지 5장
- "'굴곡진 몸 예쁘다'…18세 때 누드 촬영 강요받았다" 장윤주 고백
- "남편에 '맛점♡' 문자 보낸 女동기 차단시켰다…의심 지나친가요?" 아내 고민
- 美명문대 윤후·프로골퍼 송지아·이준수, '아빠! 어디가?' 한자리에…폭풍 성장
- 44세 나탈리 포트먼, 과감 모노키니 자태…새해 첫날 바다 수영
- 이이경 사생활 의혹 쓴 A씨 "전화로 신상 공개 위협…맞고소 준비"
- 김주하, 정가은 재혼 언급에 "아직 덜 당한 것…혼자가 낫다"
- '2세 계획 중단' 진태현, 아내 박시은에 "평생 연애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