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위시, 팀 세계관 합류…22일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뷔를 앞둔 NCT 위시가 NCT 세계관에 합류한다.
22일 밤 12시 유튜브 NCT 채널을 통해 'NCT : 드림 콘택트 '아워 위시''가 공개되며, '꿈'을 통해 서로 공감하고 음악으로 하나되는 NCT의 세계관 속으로 연결되는 NCT 위시의 이야기를 담아 뜨거운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데뷔를 앞둔 NCT 위시가 NCT 세계관에 합류한다.
22일 밤 12시 유튜브 NCT 채널을 통해 'NCT : 드림 콘택트 ‘아워 위시’'가 공개되며, ‘꿈’을 통해 서로 공감하고 음악으로 하나되는 NCT의 세계관 속으로 연결되는 NCT 위시의 이야기를 담아 뜨거운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세계관 콘텐츠 'NCT : 드림 콘택트 ‘아워 위시’'는 각자의 일상을 보내던 NCT 위시 멤버들이 꿈속으로 들어가는 순간부터 다 함께 모여 공명하는 과정까지 6명 멤버가 하나되는 에피소드를 그렸으며, 본편에 앞서 22일 몽환적이고 미스터리한 분위기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앞서 NCT는 세계관을 스토리텔링하여 음악은 물론 뮤직비디오, 영상, 웹소설 등 다양한 형태로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과 음악으로 하나되겠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 만큼, 세계관 콘텐츠는 꾸준한 입덕 콘텐츠로 손꼽히고 있어 이번 NCT 위시의 세계관 영상 역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NCT 위시는 음악과 사랑으로 모든 이들이 꿈꾸는 무한한 소원과 소망을 함께 이뤄주겠다는 포부를 지닌 팀으로, 시온, 리쿠, 유우시, 재희, 료, 사쿠야 6명 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는 2월21일 '에스엠타운 라이브' 도쿄돔 공연에서 데뷔 무대를 펼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팬에 폭행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나솔' 10기 정숙 "가슴 원래 커, 줄여서 이 정도…엄마는 H컵" 폭탄발언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