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웰컴투 삼달리' 등장한 이유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태희가 '웰컴투 삼달리'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김태희는 지난 21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웰컴투 삼달리'의 최종회에 깜짝 출연했다.
김태희는 '웰컴투 삼달리' 조혜주 작가와 tvN '하이바이 마마'를 함께한 인연이 있다.
김태희는 조 작가와 인연으로 '웰컴투 삼달리' 출연을 결정 지은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김태희가 ‘웰컴투 삼달리’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김태희는 ‘웰컴투 삼달리’ 조혜주 작가와 tvN ‘하이바이 마마’를 함께한 인연이 있다. 김태희는 조 작가와 인연으로 ‘웰컴투 삼달리’ 출연을 결정 지은 것이다.
이날 방송에서 김태희는 갑질 의혹을 벗고 업계에 복귀한 조삼달(신혜선 분)의 연락을 받고 그를 돕기 위해 등장했다. 김태희는 조삼달에 “그런 일이 터져서 마음이 쓰였다”며 그를 생각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앞서 1회에서 조삼달은 톱스타들의 친분을 자랑하며 김태희 실명을 언급한 바 있다. 여기에 이어 마지막회에는 출연까지 하며 극의 재미를 더했다.
한편 한라산 자락 어느 개천에서 난 용 같은 삼달이 어느 날 모든 걸 잃고 곤두박질치며 추락한 뒤 개천을 소중히 지켜온 용필과 고향의 품으로 다시 돌아와 숨을 고르는 이야기, 그리고 다시 사랑을 찾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지난 21일 최고 시청률 12.4%로 종영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북 할머니 강간살인'…범인의 DNA는 어딘가 달랐다[그해 오늘]
- 대통령실 사퇴 요구 보도 1시간만에 한동훈 “할 일 하겠다”
- 바람핀 사위가 숨진 딸의 재산 상속자? 억울합니다[양친소]
- 조세호 측 "9살 연하 회사원과 결혼 전제 열애 중" [공식]
- “와주시기만 하면…연봉 4억에 아파트 드릴게요” 한숨 돌린 ‘이 곳’
- 집주인 명품 '슬쩍'…4300만원 어치 물품 훔친 가사도우미
- 고기 썰려고 마트서 ‘부엌칼’ 샀다가…경찰에 에워싸인 남성
- 분양가 계속 오르는데 본청약 감감…'우미린 사태' 도미노 우려
- 女 치마 속에 손 ‘쑥’ 넣고는…“술집 여자 좀 만지면 어때서?”
- 신지애 “하루 수면 5시간...자는 시간 아끼며 골프에 몰입했죠”[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