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의 한 스텝, 의연하게” 우즈, 오늘(22일) 군악대 입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우즈(WOODZ)가 육군 현역으로 22일 입대한다.
우즈는 이날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후 육군 군악대에서 복무를 이어간다.
이어 "우즈는 이곳에서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후, '육군 군악대'로서 성실히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게 된다. 입소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이며, 일반 군 장병과 가족 등 참석하는 자리인 만큼, 당일 별도의 행사는 진행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가수 우즈(WOODZ)가 육군 현역으로 22일 입대한다.
우즈는 이날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후 육군 군악대에서 복무를 이어간다.
지난해 12월 EDAM엔터테인먼트 측은 “당사 아티스트 우즈는 최근 병무청으로부터 ‘전문특기병’ 최종 합격 통보를 받았으며, 오는 24년 1월 22일 육군 훈련소 입소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우즈는 이곳에서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후, ‘육군 군악대’로서 성실히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게 된다. 입소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이며, 일반 군 장병과 가족 등 참석하는 자리인 만큼, 당일 별도의 행사는 진행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우즈는 군 입대 3일 전까지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났다. 우즈는 지난 19일 서울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OO-LI‘ FINALE(우리 피날레)’ 콘서트에서 “의연하게 다녀오겠다. 인생의 한 스텝, 좋은 여행을 갔다 올 수 있길 바라며 잠깐 여행을 다녀올 동안 밝은 모습으로 만나길 바란다”고 입대 소감을 밝힌 바 있다.
또한 앞서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우즈가 아닌 조승연이라는 한 명의 청년으로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오겠다”며 “다들 어디서든 아프지 말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고 있어 달라”고 인사를 전했다.
우즈는 지난 2014년 보이그룹 유니크로 데뷔했다. 2019년 엠넷 보이그룹 서바이벌 ‘프로듀스 X 101’ 데뷔조 엑스원으로 재데뷔했다. 그룹 활동을 종료한 후에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활동 중이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이어트 잘했네” 고은아, 수영복에 핫팬츠로 늘씬한 몸매 자랑... 방효진에서 고은아로
- ‘신발끈 고쳐매며’ 전혜진, 남편 이선균 보내고 22일만 근황 공개
- 김사랑? 몰라보겠네...더 어려진 듯 청순 비주얼 자랑
- 현아, ♥용준형과 공개 연애에 날선 반응, “구하라 친구가 그래도 되나?”
- ‘문책성 교체 논란’ 이기제, 입 열었다…“경기력 당연히 만족 못해, 감독과 얘기한 건 없어”
- ‘이혼’ 강성연, 두 아들과 이사 후 근황 “내 사람들 마음으로 채워지는 공간에서”
- 라미란子 태극마크 달았다. 사이클 국가대표 발탁, 파리올림픽 출전 기대감
- ‘허무 개그’ 이진환, 월 2천만 원 오마카세 사장 근황 “최고 찍을 때는 2,500~3,000만 원”
- “안일했다”…골대 비었는데, ‘뻥’ 날린 조규성의 자기반성 [SS도하in]
- “운동량 늘리는 중”…그리웠던 황소, 30분 먼저 ‘워밍업→‘해피한 모습’으로 훈련 돌입 [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