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X와 떠나는 겨울캠핑'…렉서스,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특별 전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렉서스코리아는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에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툴레와 특별 전시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특별 전시는 럭셔리 크로스오버 모델인 렉서스 RX와 떠나는 겨울밤 캠핑을 콘셉트로 색다른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렉서스코리아 관계자는 "렉서스 'RX 450h+'와 글로벌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툴레와의 협업을 통해 자연과의 공존을 추구하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자 이번 전시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RX 450h+와 툴레 루프탑 텐트 '콜라보'
"자연과 공존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제안"
특히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인 RX 450h+와 설치가 쉽고 간편한 툴레어프로치 루프탑 텐트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친환경적이고 감성적인 아웃도어 활동의 즐거움을 느끼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특별 전시는 다음달 28일까지 진행된다.
커넥트투에서는 이번 특별 전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별 전시존을 촬영해 렉서스코리아와 툴레의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각 계정을 태그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업로드하는 모든 고객에게 커넥트투 아메리카노 원 플러스 원(1+1) 쿠폰을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선정된 4명에게 렉서스 에디션 가방(1명)과 툴레 캐즘2 더플백(3명)을 증정한다.
오는 25일부터는 렉서스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특별 전시 안내 피드에 참여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렉서스 영파머스의 딸기로 만든 ‘스트로베리 블러썸’ 디저트 이용권(10명)을 제공한다.
렉서스코리아 관계자는 “렉서스 ‘RX 450h+’와 글로벌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툴레와의 협업을 통해 자연과의 공존을 추구하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자 이번 전시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공지유 (notice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북 할머니 강간살인'…범인의 DNA는 어딘가 달랐다[그해 오늘]
- 대통령실 사퇴 요구 보도 1시간만에 한동훈 “할 일 하겠다”
- 바람핀 사위가 숨진 딸의 재산 상속자? 억울합니다[양친소]
- 조세호 측 "9살 연하 회사원과 결혼 전제 열애 중" [공식]
- “오기만 해준다면…연봉 4억에 아파트 드릴게요” 한숨 돌린 ‘이 곳’
- 집주인 명품 '슬쩍'…4300만원 어치 물품 훔친 가사도우미
- 고기 썰려고 마트서 ‘부엌칼’ 샀다가…경찰에 에워싸인 남성
- 분양가 계속 오르는데 본청약 감감…'우미린 사태' 도미노 우려
- 女 치마 속에 손 ‘쑥’ 넣고는…“술집 여자 좀 만지면 어때서?”
- 신지애 “하루 수면 5시간...자는 시간 아끼며 골프에 몰입했죠”[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