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만에 만나는 ‘소림커플’ 송재림 김소은 주연 ‘우리 갑순이’ 24일 첫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일드라마 전문 채널 '하이라이트TV'는 오는 24일부터 드라마 '우리 갑순이' 방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2016년 방송된 드라마 '우리 갑순이'는 '소문난 칠공주'.
'우리 갑순이'는 주연 배우 캐스팅으로도 화제가 되었는데 배우 송재림이 김소은과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이후 드라마로 다시 만나면서 시청자들로 하여금 소림커플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는 것 아니냐는 의혹마저 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일일드라마 전문 채널 ‘하이라이트TV’는 오는 24일부터 드라마 ‘우리 갑순이’ 방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2016년 방송된 드라마 ‘우리 갑순이’는 ‘소문난 칠공주’. ‘조강지처 클럽’, ‘왕가네 식구들’ 등으로 유명한 문영남 작가의 2년 반만의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았고, 당시 SBS의 마지막 주말 드라마 작품이였다.
‘우리 갑순이’는 주연 배우 캐스팅으로도 화제가 되었는데 배우 송재림이 김소은과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이후 드라마로 다시 만나면서 시청자들로 하여금 소림커플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는 것 아니냐는 의혹마저 일었다.
극중에서 서른이 되도록 돈도 없고 직업도 없는 공시 준비생 허갑돌(송재림 분)과 신갑순(김소은 분)은 서로 사랑하지만, 고단한 현실에 부딪치면서 티격태격 한다. ‘우리 갑순이’에서는 목표를 향해 매진하지만, 일도 결혼도 녹록지 않은 2030세대의 고민을 따스하면서도 재기 발랄하게 그려 당시 5포, 7포 세대에 대한 공감을 샀다.
이 밖에도 한번의 이혼과 재혼을 하며 서로의 생각 차이를 극복하고 진정한 가족으로 거듭나는 재혼 부부의 리얼한 일상을 보여준 첫째 재순(유선 분)과 부자인 처가를 둔 의사 사위 신세계(이완 분)의 장서 갈등, 변화하는 결혼제도의 단면을 보여주는 데릴 사위가 된 둘째의 이야기, 총 삼남매의 부모인 신중년(장용 분)과 인내심(고두심 분)의 이야기는 ‘신 중년층’이 된 부부의 애환을 대변한다.
퇴직한 중년 남편과 이를 뒷바라지해야 하는 아내 내심이 사사건건 다툼을 벌이다가 새로운 관계를 정립해가는 과정은, 많은 부부 시청자들의 관심과 지지를 받을 았았던 작품으로 기억 되는 드라마이다.
‘우리 갑순이’는 현재 ‘하이라이트TV’에서 방영 중인 ‘내딸 서영이’ 종영 후 같은 시간대에 연속으로 2회차 씩 편성된다. 이밖에도 포털 사이트에서 ‘하이라이트TV’를 검색하면 예고편과 드라마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는 특별 제작 영상을 볼 수 있다.
일일드라마 전문 채널 ‘하이라이트TV’의 편성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이라이트T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이어트 잘했네” 고은아, 수영복에 핫팬츠로 늘씬한 몸매 자랑... 방효진에서 고은아로
- ‘신발끈 고쳐매며’ 전혜진, 남편 이선균 보내고 22일만 근황 공개
- 김사랑? 몰라보겠네...더 어려진 듯 청순 비주얼 자랑
- 현아, ♥용준형과 공개 연애에 날선 반응, “구하라 친구가 그래도 되나?”
- ‘문책성 교체 논란’ 이기제, 입 열었다…“경기력 당연히 만족 못해, 감독과 얘기한 건 없어”
- ‘이혼’ 강성연, 두 아들과 이사 후 근황 “내 사람들 마음으로 채워지는 공간에서”
- 라미란子 태극마크 달았다. 사이클 국가대표 발탁, 파리올림픽 출전 기대감
- ‘허무 개그’ 이진환, 월 2천만 원 오마카세 사장 근황 “최고 찍을 때는 2,500~3,000만 원”
- “안일했다”…골대 비었는데, ‘뻥’ 날린 조규성의 자기반성 [SS도하in]
- “운동량 늘리는 중”…그리웠던 황소, 30분 먼저 ‘워밍업→‘해피한 모습’으로 훈련 돌입 [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