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품절남 된다! “9세 연하 회사원과 열애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조세호(41)가 9세 연하 여자친구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다.
22일 조세호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는 "조세호가 현재 여자친구분과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조세호의 여자친구는 1991년생으로 연예인이 아닌 뛰어난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회사원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1년간 교제 중이며 올해 결혼을 고민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방송인 조세호(41)가 9세 연하 여자친구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다.
22일 조세호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는 “조세호가 현재 여자친구분과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조세호의 여자친구는 1991년생으로 연예인이 아닌 뛰어난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회사원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1년간 교제 중이며 올해 결혼을 고민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1982년생 조세호는 2001년 SBS 공채 6기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당시 ‘양배추’라는 예명으로 활동했던 조세호는 2011년부터 본명으로 활동하기 시작했다.
현재는 방송인 유재석과 함께 ‘유 퀴즈 온 더 블럭’, ‘핑계고’ 등에 출연 중이며 동료 방송인 남창희와 남성듀오 ‘조남지대’로 음악 활동도 하고 있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이어트 잘했네” 고은아, 수영복에 핫팬츠로 늘씬한 몸매 자랑... 방효진에서 고은아로
- ‘신발끈 고쳐매며’ 전혜진, 남편 이선균 보내고 22일만 근황 공개
- 김사랑? 몰라보겠네...더 어려진 듯 청순 비주얼 자랑
- 현아, ♥용준형과 공개 연애에 날선 반응, “구하라 친구가 그래도 되나?”
- ‘문책성 교체 논란’ 이기제, 입 열었다…“경기력 당연히 만족 못해, 감독과 얘기한 건 없어”
- ‘이혼’ 강성연, 두 아들과 이사 후 근황 “내 사람들 마음으로 채워지는 공간에서”
- 라미란子 태극마크 달았다. 사이클 국가대표 발탁, 파리올림픽 출전 기대감
- ‘허무 개그’ 이진환, 월 2천만 원 오마카세 사장 근황 “최고 찍을 때는 2,500~3,000만 원”
- “안일했다”…골대 비었는데, ‘뻥’ 날린 조규성의 자기반성 [SS도하in]
- “운동량 늘리는 중”…그리웠던 황소, 30분 먼저 ‘워밍업→‘해피한 모습’으로 훈련 돌입 [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