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코리아, '발렌타인 싱글 몰트 글렌버기' 팝업 스토어 진행

이상학 기자 2024. 1. 22. 08: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발렌타인 싱글 몰트 글렌버기는 품격 높은 고급 위스키 브랜드인 발렌타인 중에서도 발렌타인 위스키의 심장부라 불리는 스코틀랜드 글렌버기 증류소에서 탄생했으며, 발렌타인 위스키 블렌딩에 있어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핵심 몰트 위스키들 중 하나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발렌타인 무릉도원'이 콘셉트로, 공간 내 스코틀랜드 글렌버기 양조장의 모습과 한국 전통 건축물인 기와를 신비로우면서도 조화롭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월12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서 운영
(페르노리카코리아 제공)

(서울=뉴스1) 이상학 기자 = 페르노리카코리아는 24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아트리움에서 모던 클래식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발렌타인(Ballantine’s)의 '발렌타인 싱글 몰트 글렌버기'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발렌타인 싱글 몰트 글렌버기는 품격 높은 고급 위스키 브랜드인 발렌타인 중에서도 발렌타인 위스키의 심장부라 불리는 스코틀랜드 글렌버기 증류소에서 탄생했으며, 발렌타인 위스키 블렌딩에 있어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핵심 몰트 위스키들 중 하나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발렌타인 무릉도원'이 콘셉트로, 공간 내 스코틀랜드 글렌버기 양조장의 모습과 한국 전통 건축물인 기와를 신비로우면서도 조화롭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팝업 스토어 주변에는 발렌타인 글렌버기 증류소를 모티브로 한 정원이 꾸며져 있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

발렌타인 브랜드 앰버서더들의 특별한 칵테일 클래스도 진행된다. 팝업 스토어 내 메인 바(bar)에서는 행사 기간 중 매일 4회에 걸쳐 발렌타인 싱글 몰트 글렌버기를 활용한 프리미엄 칵테일 클래스가 열릴 예정이다.

이벤트존에서는 추억의 한국 전통 놀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 한 공기놀이, 투호던지기 등을 체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나에게 맞는 위스키를 찾아가는 심리 테스트존, 동양화 그림 속에 들어온 듯한 분위기의 포토존 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미구엘 파스칼(Miguel Pascual) 페르노리카 코리아 마케팅 전무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역사와 전통, 그리고 높은 품질을 지닌 발렌타인 브랜드의 매력을 조금 더 가까이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며 "법적 음주 허용 연령 이상의 가족, 친구들과 팝업 스토어 내 마련된 공간에서 무릉도원에 온 것처럼 특별하고 유쾌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hakiro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