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청년인턴사업 참여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산시는 '2024년 상반기 안산시 청년인턴'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응시 자격은 공고일(2024년 1월 17일) 기준 주민등록상 안산시 거주자 중 18세 이상 34세 이하의 고졸이상 미취업 청년이 대상으로 모집인원은 59명이다.
선발 이후 청년인턴 참여자들이 행정실무를 경험하며 구직활동에 도움을 얻을 수 있도록 취업교육 프로그램, 취업지원 휴가, 취업 상담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안산)=박정규 기자]안산시는 ‘2024년 상반기 안산시 청년인턴’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근무기간은 오는 3월 4일부터 6월 30일까지 4개월간이다.응시 자격은 공고일(2024년 1월 17일) 기준 주민등록상 안산시 거주자 중 18세 이상 34세 이하의 고졸이상 미취업 청년이 대상으로 모집인원은 59명이다. 접수기간은 이달 말까지다.
대상자는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을 통해 선발되며, 최종 합격자는 2월 26일 안산시청 누리집에 게시할 예정이다. 선발 이후 청년인턴 참여자들이 행정실무를 경험하며 구직활동에 도움을 얻을 수 있도록 취업교육 프로그램, 취업지원 휴가, 취업 상담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일우 “‘뇌동맥류’ 인생 전환점”…10년째 투병, ‘머릿속 시한폭탄’ 정체
- 여직원 성추행 의혹 양산시의원, 女 조형물 가슴 만지며 '인증샷 '
- "머리나 잘라라" '우승확률 5위' 추락 대표팀에 쏟아진 비판
- 최강희 "3년 전부터 연기 안 해…그냥 행복하지 않았다"
- 겨울 길바닥서 강간 후 버려진 여대생…같은 학교 남학생이 범인이었다
- 배우 강성연 "이사했어요"…김가온과 이혼 후 근황
- 정수근 이번엔 골프채로 때렸다…술병 폭행 조사중 아내 폭행 혐의로 입건
- 조권 '용준형과 열애' 현아 손절설 해명…"팔로우 상관없이 친해"
- '외계+인' 배우 지건우, 지난해 교통사고로 사망 비보
- 출산 앞둔 박슬기 "응급실 다녀왔어요"…무슨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