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란 “보톡스 안 맞아봐, 족발 먹고 자면 주름 펴져” (미우새)[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미란이 성형시술을 받은 적이 없다고 말했다.
이어 신동엽은 라미란에게도 "배우들도 수술이나 시술 고민을 할 거 아니냐. 그런 적이 있냐"고 질문했고, 라미란은 "저는 보톡스도 한 번도 안 맞아봤다. 자연 보톡스라고. 밤에 많이 먹고 자면 다음 날 팽팽해진다. 족발 같은 것 먹고 자면 주름이 다 펴진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미란이 성형시술을 받은 적이 없다고 말했다.
1월 2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라미란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이동건과 부친이 함께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고, 이동건은 ‘미우새’ 방송 후에 주변에서 모친이 미인이고 우아하다는 반응이 많다고 전했다. 이동건 부친도 그런 소리를 들었다며 갑작스럽게 아내의 쌍꺼풀 수술을 폭로 “시키는 게 아니었다”고 후회했다.
이동건 부친은 아내가 수술 전에 인상이 훨씬 더 좋았다고 말했고, 이동건은 모친이 받은 쌍꺼풀 수술이 미용 목적이 아닌 시야를 확보하기 위한 안검하수 수술이었다고 설명했다.
신동엽이 “어머니 쌍꺼풀 수술을 만천하에 공개했다”며 걱정하자 이동건 모친은 “많이 안 예뻐졌으니까. (수술을) 하고 인물을 버렸다고 한다”며 남편과 같은 의견을 보였다.
이어 신동엽은 라미란에게도 “배우들도 수술이나 시술 고민을 할 거 아니냐. 그런 적이 있냐”고 질문했고, 라미란은 “저는 보톡스도 한 번도 안 맞아봤다. 자연 보톡스라고. 밤에 많이 먹고 자면 다음 날 팽팽해진다. 족발 같은 것 먹고 자면 주름이 다 펴진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민준 “데뷔전 임영웅 집에서 얹혀살았다…요즘도 심심하다고 불러줘”(아침마당)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캥거루족” 최강희 46세에 첫 독립한 집 공개, 널찍한 마당에 입이 떡(전참시)
- 박은혜 “전남편 쌍둥이子 데리고 유학, 이혼 후 사이 더 좋아져” (4인용식탁)[어제TV]
- 결혼 1년만 남편 군대 보낸 공효진, ♥케빈오 그리워하나 “쓸쓸”
- “지겨워” 박민영, 前남친 2억5천 생활비 지원 의혹 반박 후 심경
- 방탄소년단 정국, 늠름한 군복 자태 포착…어둠 뚫고 나오는 잘생김
- ‘용준형♥’ 현아, 근황은 돌연 삭제·던과 키스 사진은 그대로‥사랑 앞에 당당
- 조권, 현아♥용준형 손절설에 입열었다 “통화도 하고 친해요”[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