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 훈 “♥아내=걸스데이 출신 황지선”…달달 러브스토리 공개 (복면가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키스 훈이 아내 황지선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청룡열차'의 정체는 유키스 훈이었다.
훈은 아내 황지선을 같은 뮤지컬 작품에서 만났다고.
끝으로 훈은 활동 계획을 묻자 "유키스 멤버들 다 같이 다시 앨범을 새롭게 준비하고 있다. 많이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 저 훈이도 뮤지컬을 굉장히 사랑한다. 뮤지컬 관계자 여러분 저한테 전화 좀 주셨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유키스 훈이 아내 황지선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1월 21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215대 가왕 자리를 놓고 박빙의 가창력 승부가 펼쳐졌다.
이날 2라운드에서는 '청룡열차'와 '희로애락도 락이다'가 맞대결을 펼쳤다. 결과는 59표 차이로 '희로애락도 락이다'가 압도적인 승리를 거뒀다.
'청룡열차'의 정체는 유키스 훈이었다. 지난해 6월 유키스 데뷔 15주년 활동에 참여한 훈은 현재 드라마와 뮤지컬에서도 맹활약하고 있다.
훈은 근황에 대해 "사실은 제가 재작년에 결혼했고, 올해 1월 2일에 아이가 태어났다"고 털어놨다. 훈은 걸스데이 출신 황지선과 지난 2022년 5월 결혼해 아이돌 출신 부부의 탄생을 알렸다.
훈은 아내 황지선을 같은 뮤지컬 작품에서 만났다고. 훈은 "첫 공연 전에 배우분들께 잘 부탁드린다고 메시지를 보내는데 다른 배우들과 달리 지금 아내와는 연락이 끊이지 않더라"고 회상했다.
이어 "약속을 정하고 만나는 날 촬영 때문에 4시간을 늦었다. 그럼에도 아무렇지 않게 '괜찮아. 촬영하느라 고생 많았어'라고 하더라. 배려심 깊은 모습에 제가 빠져서 대시했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훈은 활동 계획을 묻자 "유키스 멤버들 다 같이 다시 앨범을 새롭게 준비하고 있다. 많이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 저 훈이도 뮤지컬을 굉장히 사랑한다. 뮤지컬 관계자 여러분 저한테 전화 좀 주셨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사진=MBC '복면가왕'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민준 “데뷔전 임영웅 집에서 얹혀살았다…요즘도 심심하다고 불러줘”(아침마당)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캥거루족” 최강희 46세에 첫 독립한 집 공개, 널찍한 마당에 입이 떡(전참시)
- 박은혜 “전남편 쌍둥이子 데리고 유학, 이혼 후 사이 더 좋아져” (4인용식탁)[어제TV]
- 결혼 1년만 남편 군대 보낸 공효진, ♥케빈오 그리워하나 “쓸쓸”
- “지겨워” 박민영, 前남친 2억5천 생활비 지원 의혹 반박 후 심경
- 방탄소년단 정국, 늠름한 군복 자태 포착…어둠 뚫고 나오는 잘생김
- ‘용준형♥’ 현아, 근황은 돌연 삭제·던과 키스 사진은 그대로‥사랑 앞에 당당
- 조권, 현아♥용준형 손절설에 입열었다 “통화도 하고 친해요”[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