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산 300m 고지서 사계절 수영 즐긴다
풀빌라 리조트 카시아 색달 제주
제주도 한라산 중산간(해발 100~300m 고지대)에 들어서는 풀빌라 리조트 ‘카시아 색달 제주’가 올해 말 준공을 앞두고 회원을 모집한다. 풀빌라와 콘도미니엄 총 86개 객실로 구성된다. 산과 바다를 즐기며 조용히 휴양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가 제공된다. 세계적인 호텔·리조트 체인인 반얀트리 그룹이 서비스를 맡을 예정이다. 반얀트리 그룹이 현재 전 세계에서 운영 중인 리조트와 호텔은 75개에 달하고 그 밖에 60개의 스파와 갤러리, 골프코스도 운영하고 있다.
◇한라산에서 누리는 온전한 휴식
제주도 서귀포시 색달동 427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카시아 색달 제주는 한라산 중산간 300m 고지에 위치해 사람들의 발길이 거의 닿지 않는 곳이다. 색달해변, 한라산, 울퉁불퉁한 용암지대에 고사리와 덩굴식물이 뒤얽혀 숲을 이룬 곶자왈에 이르기까지 원시 자연의 독특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카시아 색달 제주 관계자는 “매년 급증하는 국내외 방문객과 그로 인한 소음 때문에 몸살을 앓고 있는 제주도의 다른 관광지들과 달리 카시아 색달 제주는 온전한 휴식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카시아 색달 제주는 국내 최초로 1·2층에 각각 수영장을 갖춘 ‘더블 풀빌라’로 조성된다. 풀빌라 36객실과 콘도미니엄 50객실로 구성되며 전 객실 산과 숲, 바다 전망이 가능하도록 배치했다. 2~3층 구조의 독채형 객실인 풀빌라는 46평형(153.60㎡)부터 103평형(340.54㎡)까지 4개 타입으로 구성된다. 산과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테라스도 갖춘다. 호텔동에 있는 콘도미니엄은 32평형(108.19㎡)부터 75평형(248.16㎡)까지 4개 타입으로 구성된다. 발코니에서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부대시설도 명품급
카시아 색달 제주는 반얀트리 그룹의 명성에 걸맞게끔 디자인과 조경, 부대시설도 고급스럽게 꾸미고 있다. 세계 유수의 건축 디자인 브랜드들이 다수 참여해 제주의 자연과 문화, 풍습을 리조트 곳곳에 녹여냈다. 오름지대의 경사로를 그대로 살려 자연 친화적인 산책로를 만들고 단지 전체를 공원화처럼 만든다. 내부와 외부를 자연스럽게 연결한 동선은 리조트를 ‘제주 속의 제주’처럼 느껴지게 만들 전망이다.
리조트 중앙에는 사계절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온수풀이 마련된다. 음료나 간식을 즐기며 주변 풍광과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카바나와 선베드도 설치된다. 레스토랑에선 제주 특산 식재료로 만든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실내·외 키즈존과 스파도 조성된다.
카시아 색달 제주는 관광 숙박 시설이어서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으며 회원이 되면 등기를 통해 권리를 취득할 수 있다. 상속이나 증여, 등기 후 매매도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경쟁 상품들에 비해 분양가도 30% 정도 낮게 책정됐다고 한다. 회원이 되면 연간 30~60일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다. 성수기, 주말 등 원하는 날짜 언제든지 예약 가능한 전용 객실 계좌는 선착순으로 신청받고 있다. 리조트 회원이 되면 반얀트리 그룹 멤버십인 ‘생추어리 클럽’에도 가입돼 전 세계 반얀트리 그룹의 글로벌 호텔과 리조트를 연간 최대 15일 동안 이용할 수 있다. 숙박 외에 골프장 이용료 할인, 객실 스파 및 식음료 할인,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자세한 정보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마련된 홍보관에서 상담을 통해 제공된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월가 황제 JP모건 회장도 “내각서 배제”
- 광주서 보기 드문 초대형 단지… 시세보다 저렴하게 임대 거주 후 분양 전환 가능
- 혼잡 통행료 시행하겠다는 뉴욕주, 트럼프 “가장 퇴행적인 세금”
- “트럼프 측, IRA 전기차 세액 공제 폐지 계획”
- 교육·문화 2892억, 사회통합에 603억
- 서울시 ‘남녀 미팅’ 참가 경쟁률 33대 1
- 고추장 명인이 만든 떡볶이 맛은… 16~17일 ‘순창 떡볶이 페스타’
- 김장 잠시만요, 해남 배추가 곧 갑니다
- “尹대통령, 2년전 지방선거때 특정 시장·구청장 공천 요청”
- 28쪽 PPT 준비한 명태균 “공천과 무관한 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