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 마다에서도 소녀들에 인기 폭발→기안84 “자꾸 덱스 옆으로 가 서운해” (태계일주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안84가 덱스의 위력에 서운함을 토로했다.
2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에서는 마다가스카르의 명문대 '안타나나리보대학교'에서 MZ 체험에 나선 기안84, 빠니보틀, 덱스의 여행기가 그려진다.
기안84는 "자꾸 덱스 옆으로 가니까 서운했다"라고 말하며 당시 심정을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안84가 덱스의 위력에 서운함을 토로했다.
2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에서는 마다가스카르의 명문대 ‘안타나나리보대학교’에서 MZ 체험에 나선 기안84, 빠니보틀, 덱스의 여행기가 그려진다.
이날 사 형제는 마다가스카르 현지 대학생 소라야, 수아티나와 함께 대학교 탐방을 시작했다. 오랜만에 찾은 대학교에 모두 들뜬 마음으로 교정을 돌아다니며 이야기를 나눴다.
덱스의 옆에서 걷고 있던 소라야는 한 마디에도 함박웃음을 지으며 덱스의 물음에 대답했다. 반면, 기안84와 함께 걷던 수아티나가 덱스 옆으로 가는 모습을 보며 “수아 왜 나랑 걷기 싫어요?”, “자꾸 덱스 옆으로 가서…”라고 말하며 질투하는 모습을 보였다.
기안84의 질투에 빠니보틀 또한 “덱스 또 시작이다”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기안84는 “자꾸 덱스 옆으로 가니까 서운했다”라고 말하며 당시 심정을 전달했다.
한편,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은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0분 MBC에서 방영된다.
iMBC 박유영 | 화면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안고싶네"…강경준, 상간 의혹 유부녀 A씨 추정 텔레그램 '발칵'
- [음악중심M] "윤상 낙하산?" 라이즈 앤톤, 부디 어설픈 설전 대신
- "학폭 배우 맞아?" 지수, 싱그러운 화보로 이미지 제고
- '나는솔로' 영숙-상철 진흙탕 싸움에 언급된 故이선균
- '괴한 습격 날벼락' 에스파, '2023SBS가요대전' 경호원이 제압
- [2023연말결산] '고집불통 팬기만' 조슈아 플레디스·문빈 판타지오·엑소 첸
- 박지윤과 갈라선 최동석 "난 행복하게 잘 살아"
- 제시, 박재범 소속사와 갈등? "확인 중"…스케줄 불참 건도 재점화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