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심이네' 유이, 임주은에 뺨맞자 바로 되돌려줘…하준은 '이휘향 모략'에 구치소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주은에게 뺨맞은 유이가 고스란히 되돌려주고 엄마에게 달려가 엉엉 울었다.
뒤늦게 효심의 상황을 알게 된 강태호(하준 분)는 "나 때문에 피트니스에서 잘렸냐? 내가 그만두겠다"고 말했다.
이가운데 남편 강태이 아직도 효심에게 마음을 두고 있음을 알게 된 수경은 피트니스 센터로 찾아가 효심의 뺨을 때렸다.
그러나 효심은 굴하지 않고 수경에게 되돌려주고 엄마 선순에게 달려가 억울함을 하소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임주은에게 뺨맞은 유이가 고스란히 되돌려주고 엄마에게 달려가 엉엉 울었다.
하준이 이휘향의 모략으로 구치소에 갇혔다. 장학재단을 이용해 횡령 등을 했다는 혐의를 덮어쓴 것. 할머니 정영숙의 반격이 아직 시작도 되기 전인데, 위기에 빠진 하준이 어떻게 일과 사랑을 다 쟁취할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21일 방송된 KBS2 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서 이효심(유이 분)은 피트니스 대표에게 계속 일하라는 제안을 받았다. 그러나 "강태호 회원이랑 결혼하면 우리 피트니스를 잘 봐줘라. 힘들어서 강북으로 넘어가려고 했는데 이 팀장이 강태호 회원을 설득해서 여기를 인수할래?"라는 말에 당혹스러움을 느꼈다.
또 태호가 재벌 3세임을 알게 된 양희주(임지은 분)은 이효심을 찾아가 "아가씨가 은근히 능력이 좋다. 아가씨가 만나는 남자가 태산 일가라면서요?"라며 "그 남자하고 결혼할 거냐? 당연히 결혼을 해야 한다. 결혼하면 오빠 좀 밀어줘라. 결혼하기 전에 아가씨가 그 남친한테 말해주면 안 되냐?"라고 뻔뻔한 부탁을 했다. "그이가 승진에서 번번이 밀려서 아직도 차장이다. 아이들이 커가는데 언제까지 차장일 수 없지 않느냐? 부탁한다. 가족이 좋다는 게 뭐냐? 아가씨가 남친한테 한마디만 해줘라"는 말로 효심을 난처하게 만들었다.
뒤늦게 효심의 상황을 알게 된 강태호(하준 분)는 "나 때문에 피트니스에서 잘렸냐? 내가 그만두겠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효심은 "아니다. 집을 나오려고 한 게 가족에게 벗어나고 싶은 것도 있었지만 나 스스로 결정하고 싶기도 했다"라며 "태호 씨랑 사귀는 것도 내가 결정했다. 이것도 내가 결정하겠다. 벌써 청탁도 들어온다. 이 상황이 자존심 상한다"고 속상해했다.
한편 최명희 여사(정영숙 분)은 TV라이브의 회장을 만나 자신과 손을 잡을 것을 제안했다. 더불어 TV라이브 승계 과정에서 불법 행위에 관한 자료를 갖고 있다는 협박도 더했다.
그러나 최명희 여사가 나서기 전에, 강태호가 위기에 처했다. 장숙향(이휘향 분)이 수경(임주은 분)과 태민(고주원 분)의 별거 사실을 감추기 위해 태호를 장학재단 횡령 혐의로 몰아가기로 한 것.
이가운데 남편 강태이 아직도 효심에게 마음을 두고 있음을 알게 된 수경은 피트니스 센터로 찾아가 효심의 뺨을 때렸다. 그러나 효심은 굴하지 않고 수경에게 되돌려주고 엄마 선순에게 달려가 억울함을 하소연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사났네!” 김숙·전현무, 올해 결혼하나..김희철 어깨춤 덩실덩실 (사당귀)
- 서정희♥김태현, 알고 보니 30년 인연..“집안끼리 각별한 사이. 母가 주선해 만났다” (동치미)
- '김가온과 이혼' 강성연, 이사한 집 공개…아들과 함께 일상의 행복
- 유명 배우, '촬영장 총격으로 촬영감독 사망' 결국 기소..과실치사 혐의
- 현아♥용준형 美 동반여행, 세상 의미없는 연예인 걱정[SC초점]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