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근, 골프채로 아내 때렸나? 또 폭행 혐의 입건 ‘충격’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함께 술을 마시던 남성을 때린 혐의로 수사받는 전직 야구선수 정수근이 이번에는 아내를 폭행한 혐의로 입건됐다.
경기 남양주남부경찰서는 21일 특수폭행 혐의로 정수근을 입건했다고 밝혔다.
정수근은 20일 오전 5시께 자택에서 술에 취해 골프채로 아내 A 씨의 이마를 1회 친 혐의를 받는다.
정수근은 지난달 21일 오후 한 주점에서 함께 술을 마시던 남성에게 술병을 휘둘러 다치게 한 혐의(특수상해)로 불구속 입건됐으며 경찰은 최근 사건을 검찰에 넘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남양주남부경찰서는 21일 특수폭행 혐의로 정수근을 입건했다고 밝혔다. 정수근은 20일 오전 5시께 자택에서 술에 취해 골프채로 아내 A 씨의 이마를 1회 친 혐의를 받는다.
경찰은 정수근 아내 A 씨 신고를 받고 출동해 현장에서 정수근을 체포했다. 그러나 정수근은 경찰 조사에서 혐의를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일단 정수근을 귀가 조처했으며, 조만간 다시 불러 사건 경위 등을 조사할 방침이다.
정수근은 지난달 21일 오후 한 주점에서 함께 술을 마시던 남성에게 술병을 휘둘러 다치게 한 혐의(특수상해)로 불구속 입건됐으며 경찰은 최근 사건을 검찰에 넘겼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세영, 가슴 성형 고백…볼륨 몸매에 난리
- ‘36세’ 문근영, 역시 국민 여동생…아역시절 얼굴 그대로 컸네 [DA★]
- 안정환 “♥이혜원, 둘째 산통 중에도 헤어롤 말아” 폭로 (선넘팸)
- '150억 적자' 임채무, '여의도 아파트 2채 팔아 지은' 두리랜드 공개 (백반기행)
- ‘성관계 몰카 혐의’ 황의조 출국금지…황의조 수사관 기피신청 [종합]
- 김병만 측 “전처 상습 폭행 검찰 송치? 사실무근” 엇갈린 입장 [종합]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4번째 남친과 동거 중” 고백 (고딩엄빠5)
- 윤진서, 출산 후 첫 공식석상…하노이 국제영화제서 고혹적 자태
- ‘재계 2위’ 재벌 손자, 충격의 ‘허위사실’ 유포…대혼란 (금수저 전쟁)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