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아, 여행 중 몸무게 ‘48kg→52.9kg’ 쪘지만..한결같은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청아가 몸무게를 공개했다.
21일 이청아는 프랑스 파리에서의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청아는 겨울 파리 감성을 물씬 풍기며 거리에서 환한 미소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 다른 사진 속 이청아는 청자켓과 후드 집업으로 내추럴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배우 이청아가 몸무게를 공개했다.
21일 이청아는 프랑스 파리에서의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청아는 겨울 파리 감성을 물씬 풍기며 거리에서 환한 미소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그는 바라클라바를 쓰고서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이어 다양한 현지 음식은 물론 마무리로 라면까지 즐겨 먹은 일상을 덧붙였다.
또 다른 사진 속 이청아는 청자켓과 후드 집업으로 내추럴한 매력을 선보였다. 거울 셀카를 통해 뾰루퉁한 표정을 지으며 한쪽 볼을 감싼 이청아. 무엇보다 그는 자신의 몸무게가 현재 52.9kg이라는 사실을 밝혀 시선을 사로잡았다. 네티즌은 “꿈의 몸무게”, “그래도 예뻐요”, “느끼함을 라면과 김치로 달래는 당신은 한국인”, “그래도 날씬한데용”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청아는 작년 최고 시청률을 자랑한 MBC 드라마 ‘연인’에서 이장현(남궁민 분)을 사랑한 청나라 포로사냥꾼 각화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또한 이청아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일상을 공유하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 중이다.
/mint1023/@osen.co.kr
[사진] ‘이청아’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