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올해 신년운세에 결혼운+관운…"구설수 있을 수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현무의 신년운세에 '결혼운'이 언급되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정호영은 사주 카페에 방문해 전현무의 신년운세를 대신 봤다.
역술인은 전현무의 사주를 분석 후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다", "내년에 결혼 수가 있다"고 했다.
정호영은 "(전현무가) 내년에 (결혼) 못하면 언제 할 수 있냐"고 물었고 역술인은 "내년에 못하면 골치 아파진다"고 대답해 전현무를 긴장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강현명 기자 = 전현무의 신년운세에 '결혼운'이 언급되어 눈길을 끌었다.
2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서는 일본인 관광객 필수 코스로 사주 카페가 소개되었다.
이날 정호영은 사주 카페에 방문해 전현무의 신년운세를 대신 봤다. 역술인은 전현무의 사주를 분석 후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다", "내년에 결혼 수가 있다"고 했다. 이를 들은 전현무는 "올해?"라며 놀라기도 했다. 이어 역술인은 "본인이 바빠서 여자한테 잘 해줄 수 없는 상황이 있는데 시간 내서라도 여자한테 잘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정호영은 "(전현무가) 내년에 (결혼) 못하면 언제 할 수 있냐"고 물었고 역술인은 "내년에 못하면 골치 아파진다"고 대답해 전현무를 긴장케 했다. 역술인은 "(전현무가) 관운이 있다"며 상을 예견하기도 하며 "구설수가 조금 있을 수 있어 말조심을 해야한다"고 했다. 정호영은 "2년 전에 대상 받는다고 했었는데 그때 받았다"라고 하며 패널들과 전현무의 기대를 높였다.
wise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김병만, 전처 상습폭행에 "무혐의로 종결…30억 요구, 전 남편 아이 파양 조건"
- "집들이 온 내 친구 남편이 옷 벗겨 성추행…그사이 남편은 그녀와 스킨십"[영상]
- 유영재, 선우은숙 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서 혐의 부인…'녹취록' 주목
- 신동엽 "김경식, 과거 미분양 아파트 계약…알고보니 타워팰리스"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한혜진, 증명사진 찍는 모친에 "영정사진 아니냐, 그걸 왜 찍어" 눈물
- 박은영 "3세 연하 남편 '쟨 항상 밥 차려' 부부 모임서 내 흉봐"
- 아파트 복도서 전 여친 흉기 살해…'30대 미용사' 신상정보 공개 검토
- "절반은 목숨 잃는데"…난기류 속 패러글라이딩 1분 만에 추락한 유튜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