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북구, 2024년 적십자 특별성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 북구청(청장 배광식)은 지난 19일 오전 11시 집무실에서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에 2024년 적십자 특별성금을 전달하며 나눔에 동참했다.
전달식에서는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박명수 회장을 비롯한 대한적십자사 관계자 및 적십자봉사회 북구지구협의회 유기량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대구 북구를 대표해 배광식 북구청장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특별성금을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달식에서는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박명수 회장을 비롯한 대한적십자사 관계자 및 적십자봉사회 북구지구협의회 유기량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대구 북구를 대표해 배광식 북구청장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특별성금을 전달했다.
배광식 구청장은 “소외된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 및 이재민 긴급구호와 같은 대한적십자사의 인도주의적 활동을 응원하고, 대한적십자사 관계자 및 봉사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따뜻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적십자회비 모금에 구민들의 적극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박명수 대구지사 회장은 “소중한 성금이 꼭 필요한 곳에 전해져 위로와 힘이 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적십자회비는 인도주의 활동을 위해 전국민이 자율적으로 참여하는 국민 성금으로 재해 이재민과 저소득 구호사업, 사회봉사, 지역보건, 혈액사업 등 인도적 나눔·지원사업을 위해 쓰이고 있다.
스포츠동아(대구)|강영진 기자 locald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세영, 가슴 성형 고백…볼륨 몸매에 난리
- ‘36세’ 문근영, 역시 국민 여동생…아역시절 얼굴 그대로 컸네 [DA★]
- 안정환 “♥이혜원, 둘째 산통 중에도 헤어롤 말아” 폭로 (선넘팸)
- '150억 적자' 임채무, '여의도 아파트 2채 팔아 지은' 두리랜드 공개 (백반기행)
- ‘성관계 몰카 혐의’ 황의조 출국금지…황의조 수사관 기피신청 [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