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설공단, 부전몰 상인회 합동 화재예방 안전캠페인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시설공단(이사장 이성림)이 겨울철 화재 취약지구인 지하도상가 안전 강화를 위해 서면지하도상가 부전몰 상인회와 손잡고 화재 예방 안전캠페인을 전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용 시민, 상가 점포주를 대상으로 안전 강화 활동에 나선 공단은 화재에 대한 경각심 고취와 화재 초기대응에 대한 중요성 홍보를 위해 상인회와 협력에 나섰다.
이성림 이사장은 "상인회와 협력 추진한 화재 안전 캠페인을 지속해서 확대 추진해 안전한 지하도상가 조성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민 안전의식 고취 견인
이용 시민, 상가 점포주를 대상으로 안전 강화 활동에 나선 공단은 화재에 대한 경각심 고취와 화재 초기대응에 대한 중요성 홍보를 위해 상인회와 협력에 나섰다.
공단과 상인회는 피난 통로 적치 행위 점검, 개인용 전열 기구 사용 금지, 소방시설 가림 행위 금지 등을 각 점포주에게 안내하는 자정 활동도 전개했다.
아울러 소화기·옥내소화전 사용법 교육을 비롯해 즉각적인 화재 초기대응을 위해 투척용 소화기도 제공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공단 상가처 관계자와 서면지하도상가 부전몰 상인회 등 총 20여명이 함께했다.
이성림 이사장은 “상인회와 협력 추진한 화재 안전 캠페인을 지속해서 확대 추진해 안전한 지하도상가 조성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세영, 가슴 성형 고백…볼륨 몸매에 난리
- ‘36세’ 문근영, 역시 국민 여동생…아역시절 얼굴 그대로 컸네 [DA★]
- 안정환 “♥이혜원, 둘째 산통 중에도 헤어롤 말아” 폭로 (선넘팸)
- '150억 적자' 임채무, '여의도 아파트 2채 팔아 지은' 두리랜드 공개 (백반기행)
- ‘성관계 몰카 혐의’ 황의조 출국금지…황의조 수사관 기피신청 [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