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준형♥현아 열애 인정 “서로 긍정 에너지 받으며 잘 지내”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용준형이 현아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특히 현아는 두 사람 사랑을 응원하는 글에 '좋아요'를 누르며 열애 의혹을 증폭시켰다.
무엇보다 용준형 역시 현아와 동일한 게시물을 인스타그램에 올려 열애설을 키웠다.
용준형은 팬들과 소통하는 유료 플랫폼을 통해 "다름이 아니라 갑작스러운 소식(현아와 열애설)에 놀랐을 것 같아서. 서로 긍정적인 에너지 받으면서 잘 지내고 있으니 예쁘게 지켜봐 줬으면 좋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앞서 현아는 18일 밤 인스타그램에 “예쁘게 봐주세요”라는 짤막한 글과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현아와 용준형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다. 특히 현아는 두 사람 사랑을 응원하는 글에 ‘좋아요’를 누르며 열애 의혹을 증폭시켰다.
무엇보다 용준형 역시 현아와 동일한 게시물을 인스타그램에 올려 열애설을 키웠다. 하지만 이를 두고 각 소속사는 사생활이라는 입장이다. 현아 소속사 앳에어리어는 19일 동아닷컴에 “아티스트의 지극히 사적인 사안에 대해서는 관여하고 있지 않다”고 말했다. 용준형 소속사 블랙메이드 역시 “아티스트의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해 주기 어렵다. 양해 부탁한다”고 이야기했다.
각 회사는 소통 부재인지 무능력인지 알 수 없는 입장을 내놨다. 연예인이 직접 일신상의 변화를 SNS상에 게재하는 동안 사태 파악도 못 해 ‘확인 중’이라는 뻔하디뻔한 말을 내놓다가, 사실 확인 이후에는 ‘사생활’이라는 말장난을 내놨다. 누가 봐도 두 사람 연애에 관여하고 싶지 않거나 아니면 애초 소통이 안 되는 관계라는 것을 명시한다.
현아는 가수 던과 열애 6년 만에 2022년 11월 결별했다. 결별인지 아닌지 알 수 없지만, 공식적으로 결별이라고 한 두 사람이었다. 이런 현아와 던은 앳에어리어에서 현재 한솥밥을 먹는 사이다. 결별했지만, 비즈니스는 함께한다.
그리고 이번에는 과거 한솥밥을 먹으며 포미닛 활동 당시 솔로곡 ‘Change (Feat. 용준형 of Beast)’에서 함께한 용준형과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은 매체를 통해서도 공개되면 사실상 스타 커플로 대중 주목을 받게 됐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세영, 가슴 성형 고백…볼륨 몸매에 난리
- ‘36세’ 문근영, 역시 국민 여동생…아역시절 얼굴 그대로 컸네 [DA★]
- 안정환 “♥이혜원, 둘째 산통 중에도 헤어롤 말아” 폭로 (선넘팸)
- '150억 적자' 임채무, '여의도 아파트 2채 팔아 지은' 두리랜드 공개 (백반기행)
- ‘성관계 몰카 혐의’ 황의조 출국금지…황의조 수사관 기피신청 [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