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전문대-㈜벨로크, 산학 업무협력 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진전문대는 ㈜벨로크(대표이사 이정현)와 손잡고 사이버보안 전문인력 양성에 나서기로 하고 이를 위한 산학 업무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학교는 최근 복현캠퍼스 회의실에서 이정현 벨로크 대표이사, 장현주 영진전문대학교 부총장, 임덕성 컴퓨터정보계열 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관련 협약을 체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영진전문대는 ㈜벨로크(대표이사 이정현)와 손잡고 사이버보안 전문인력 양성에 나서기로 하고 이를 위한 산학 업무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학교는 최근 복현캠퍼스 회의실에서 이정현 벨로크 대표이사, 장현주 영진전문대학교 부총장, 임덕성 컴퓨터정보계열 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관련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벨로크와 영진전문대 컴퓨터정보계열은 △사이버보안 관련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계열 재학생 현장 실습 및 인턴십 지원 △채용을 위한 연계 협력 △기술 교류 및 공동 연구 등에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지난 2009년 설립된 벨로크는 다양한 보안 영역 분야에 걸쳐 비즈니스를 확대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보안 전문기업이다. 현재 총 90여명의 역량 있는 전문 인력이 재직 중이며 매출 279억원을 자랑하고 있다.
이 회사는 지난 2016년부터 국내 발전사, 공공기관, 관공서 등에 다양한 보안영역 사업을 진행하며 성장해 2023년 한국거래소에 상장하는 등 네트워크 보안 서비스 분야 고객 가치 증진을 위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정현 벨로크 대표이사는 "영진전문대의 우수한 인재 양성 역량과 벨로크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양질의 사이버보안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데 협력하겠다"고 했다.
장현주 영진전문대 부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 대학 재학생과 졸업생들이 사이버보안 분야에서 명품인재로 거듭 성장해 벨로크를 비롯한 네트워크보안 기업체서 최고의 실력을 자랑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토뉴스]경북대, 대구경북 시도민과 함께하는 신년음악회 개최
- 정영숙 다품한의원 원장, 수성구에 아동복지시설 아동 위한 성금 전달
- 달서구, 공공 화장실에 실시간 불법촬영카메라 탐지기시스템 설치
- 경북교육청, 전국 최초 교육부 주관 유치원 영양식생활 교재 개발
- 영남이공대, 성인학습자를 위한 레벨업 위크 프로그램 운영
- 권기창 안동시장,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 성공개최기원…자매도시 우정의 날 행사서
- 언론중재위 “우충무 영주시의원 처남 대표 업체, 영주시 수의계약 무더기 수주”기사 삭제하라
- [포토뉴스]밤이 더 아름다운 울진의 밤밤곡곡…황홀감에 ‘풍덩’
- [기고] 울릉도의 대변신 <8>최병권 의원, 이영관 이사장에서 한익현 대표의 장학금 기부까지
- 울진군, 2024년 해양수산사업 신청 하세요…24개사업 43억원규모 내달 16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