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후이, ‘흠뻑’ 첫 무대로 팬심 저격 (쇼! 음악중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펜타곤 후이가 유니크함이 가득한 무대를 꾸몄다.
20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후이가 미니 1집 'WHU IS ME : Complex'(후 이즈 미 : 콤플렉스)의 타이틀곡 '흠뻑'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펜타곤 후이는 지난 16일 첫 솔로 미니 1집 'WHU IS ME : Complex'을 발매했으며 오늘(21일) 오후 3시 40분에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서 '흠뻑'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펜타곤 후이가 유니크함이 가득한 무대를 꾸몄다.
20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후이가 미니 1집 'WHU IS ME : Complex'(후 이즈 미 : 콤플렉스)의 타이틀곡 '흠뻑' 무대를 선보였다.
무대에 앞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흠뻑‘하고 후이의 매력이 터지는 무대니까 많이 기대해 주세요”라며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후이는 이날 화이트 컬러의 캐주얼한 의상과 털모자로 남극형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빈틈없는 퍼포먼스와 통통 튀는 가사에 걸맞게 잔망미 가득한 무대 매너로 팬들의 심장을 강타한 후이의 첫 솔로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흠뻑'은 '세상이 정한 한계점에서 벗어나, 자신을 사랑하고 스스로에게 흠뻑 취해 함께 놀아보자’라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후이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체제작돌’의 면모를 제대로 드러냈다.
후이의 첫 솔로 미니 앨범 'WHU IS ME : Complex'(후 이즈 미 : 콤플렉스)은 지난 16일 발매와 동시에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의 정상에 오르며,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에서 13개 지역 1위를 기록해 ‘어나더급’ 존재감을 드러냈다. ’흠뻑‘ 뮤직비디오는 현재 1,376만 조회수를 넘기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안고싶네"…강경준, 상간 의혹 유부녀 A씨 추정 텔레그램 '발칵'
- [음악중심M] "윤상 낙하산?" 라이즈 앤톤, 부디 어설픈 설전 대신
- "학폭 배우 맞아?" 지수, 싱그러운 화보로 이미지 제고
- '나는솔로' 영숙-상철 진흙탕 싸움에 언급된 故이선균
- '괴한 습격 날벼락' 에스파, '2023SBS가요대전' 경호원이 제압
- [2023연말결산] '고집불통 팬기만' 조슈아 플레디스·문빈 판타지오·엑소 첸
- 박지윤과 갈라선 최동석 "난 행복하게 잘 살아"
- 제시, 박재범 소속사와 갈등? "확인 중"…스케줄 불참 건도 재점화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